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28일까지 '타이니팜'X대한제분 '곰표' 콜라보 이벤트

공유
0


컴투스, 28일까지 '타이니팜'X대한제분 '곰표' 콜라보 이벤트

곰표 특유의 유쾌함 느끼는 브랜드팜 오픈…다양한 곰표 동물 제공
실물 곰표 브랜디드 상품 등 제공하는 다채로운 미션 수행 이벤트

center
컴투스가 인기 게임 '타이니팜'과 대한제분 '곰표' 브랜드의 제휴 이벤트를 한다. 사진=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인기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과 대한제분 '곰표' 브랜드의 제휴 이벤트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는 최근 이종업계와의 재치 넘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곰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타이니팜 유저들에게 색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컴투스는 타이니팜 내에 '곰표 브랜드팜'을 오픈한다. 곰표 특유의 유쾌함을 느낄 수 있는 해당 브랜드팜에서는 다양한 곰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유저들을 위한 참여 이벤트도 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에 게임 내에서 교배나 이벤트 럭키백, 물물교환소 등으로 '곰표 동물'들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스웩 넘치는 힙합 패션으로 디자인된 재벌 3세 전설 동물 '힙합 표곰'도 만나 볼 수 있으며 해당 동물을 획득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또 다른 한정판 곰표 동물이 지급된다. 또한 미션을 수행하고 '표곰 골든 쿠키'를 획득하면 모은 개수에 따라 소장욕구 부르는 실물 곰표 브랜디드 상품들과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특정 쿠키 아이템을 제작하는 '곰표배 베이커리 랭킹전'을 개최해 다양한 경품과 보상을 지급한다.

곰표 제휴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니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1년 출시된 타이니팜은 현재까지 수많은 글로벌 유저들에게 사랑받으며 누적 다운로드 2000만 건을 기록했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