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궐련형 전자담배 ‘유우 40’, 한정판 블루·레드 컬러 판매

공유
2


궐련형 전자담배 ‘유우 40’, 한정판 블루·레드 컬러 판매

center
궐련형 전자담배 ‘유우 40’이 지난 1일 한정판 컬러인 블루와 레드 색상을 출시한 이후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유우 40


궐련형 전자담배 ‘유우 40’이 지난 1일 한정판 컬러인 블루와 레드 색상을 출시한 이후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 뒤늦게 도전장을 내민 유우 40은 출시 이후로 연속해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고 이런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판 컬러를 출시했다고 한다.
기존의 전자담배는 대개 블랙와 화이트 컬러가 대부분이어서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적었다. 하지만 유우40이 블루와 레드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남성 흡연자와 여성 흡연자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몇 년 전과 비교하더라도 최근 여성 흡연자들의 비중이 늘었다. 때문에 다양한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에서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유우40이 컬러 마케팅을 통해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단순히 흡연을 하기 위한 목적이 아닌 하나의 패션 트렌드로써 자리 매김을 하고 있는 것에 실마리를 찾은 것이다.

컬러 뿐만 아니라 4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LG 정품 배터리를 장착해 한번 충전으로 약 40회 연타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