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국 수험생 주목’…알바천국, 내달 8일까지 수능혜택 이벤트 진행 ‘참여방법은?’

공유
0

‘전국 수험생 주목’…알바천국, 내달 8일까지 수능혜택 이벤트 진행 ‘참여방법은?’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은 수능 당일인 14일부터 오는 12월 8일까지 첫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는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알바비를 2배 받을 수 있는 ‘알린이(알바어린이) 천국’ 수능혜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알바천국이미지 확대보기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은 수능 당일인 14일부터 오는 12월 8일까지 첫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는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알바비를 2배 받을 수 있는 ‘알린이(알바어린이) 천국’ 수능혜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알바천국

11월 14일 치뤄진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과 관련해 알바천국에서 특별한 ‘수능혜택 이벤트’를 벌인다.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은 수능 당일인 14일부터 오는 12월 8일까지 첫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는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알바비를 2배 받을 수 있는 ‘알린이(알바어린이) 천국’ 수능혜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수능혜택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한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알바천국의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첫 알바 지원처를 찾는다. 그 후 지원한 곳에서 한 달 동안 근무를 완료하면 된다.

이어 한 달 간 근무를 한 이벤트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랜덤으로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13일 이뤄지며, 당첨 선물로는 첫 알바를 응원하는 의미의 응원금(최대 100만 원)이 알바천국을 통해 지급된다.

당첨자로 선정될 경우 먼저 고3 수험생임을 확인하기 위한 학생증과 지원한 곳에서 실제로 한 달 동안 근무했는지를 확인하기 위한 알바 급여 내역이 찍힌 통장사본을 기간 내에 제출해야 한다. 관련 서류의 제출 기한은 2020년 2월 16일까지이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 확률을 높이는 방법 등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알바천국 공식 홈페이지와 앱,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