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주여대, 미용 취업박람회 ‘Job 와라!’ 성료

공유
0

광주여대, 미용 취업박람회 ‘Job 와라!’ 성료

현장 면접 및 채용…각 미용분야별 체험향상 프로그램 진행도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미용과학과는 지난 12일 대학본부 1층 국제회의장에서 ‘Job 와라!’ 미용 취업박람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광주여자대학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미용과학과는 지난 12일 대학본부 1층 국제회의장에서 ‘Job 와라!’ 미용 취업박람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광주여자대학교=제공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미용과학과는 지난 12일 대학본부 1층 국제회의장에서 ‘Job 와라!’ 미용 취업박람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미용관련 12개 업체의 대표 및 원장, 과장, 실장 등 산업체 인사들이 대거 참여해 3·4학년 학생들에게는 현장 면접 및 채용을, 또 재학생을 대상으로 1대 1 취업 직무향상, 현장기반 가치서비스 및 접객서비스, 각 미용분야별 체험향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이와 함께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미용 산업현장의 변화’라는 주제로 이미분(차 의과대학 보건학 박사, 한국화장품 상담전문가) 전문가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으며, 리차드헤어샵 관계자를 비롯해 각 산업체 대표들의 업체 소개와 취업방향에 대한 안내 특강이 이뤄졌다.

이어 행운권 추첨을 통해 학생들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는 시간이 됐다.

광주여대 미용과학과 정숙영 학과장은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재학생들에게는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와 취업현황을 들으며 취업경쟁력을 강화시키는 자리가 됐다”며, “업체는 좋은 인재를 선발할 수 있는 서로 간 win-win하는 자리가 되어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