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6일 토요일 가수 탤런트 ‘아이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6일 토요일 가수 탤런트 ‘아이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아이유 (이지은) 가수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3년 5월 16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3년 3월 25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93년 5월 16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11월 16일 토요일 운세(음력 10월 20일 丁巳)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경솔함을 삼가고 차분히 행동하라. 시류에 편승함도 지혜가 될 것이다. 어려운 상황에서 경영을 맡게 되니 사업이 열매를 맺기가 어렵다.


내 마음 같이 타인을 믿고 사귀지 말라. 한번쯤 마음의 기개를 펴봄직하다. 적극적으로 행동할 때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대인관계를 중시하도록 하라.


이웃의 자문은 예상 외로 큰 힘이 될 것이다. 신의를 지키고 대의명분을 따를 것. 평소에 뜻한 바를 신중히 구하라. 뛰는 만큼 대가가 뒤따른다.


마음을 모아 일을 이루려하나 세상일이 모두 허망함을 알게 된다. 그러나 좌절은 절대 금물이다. 성급하게 굴면 되는 일이 없으니 이웃과의 협조를 우선시하여 내일을 준비하라.


길일이다. 현실에 만족하고 내실을 다져라. 명예운도 높으니 자기 연출에도 힘쓸 것. 문서운 관계에 이익이 따르고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는다. 관록과 명성이 겸비된다.


공연히 벌여놓고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지금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불리하다. 의욕은 충만하나 실익이 없다. 헛된 욕심을 삼가고 내일을 준비하도록.


경쟁을 절대 삼가라. 재물이 불어날 조짐이니 투자에 최선을 다하라. 분주해야 기쁨도 얻을 수 있으니 용기를 갖고 활동하면 재물도 따르게 된다.


분수를 지키고 도리에 맞게 행동하면 복은 따르나 조급하게 재물을 탐하지 말라. 분주한 만큼 실익은 없을 것이나 현실에 만족하도록 하라. 마음의 여유를 잃지 말 것.


애정에 금이 가고 사업도 난관에 부딪힌다. 매사를 신중히 처리하고 대인관계에도 최선을 다할 것. 송사에는 불리하고 이를 어기면 더욱 불리하게 된다. 자중하면 안정을 찾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수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