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뷰티 토크] “특별함을 선물하세요”…뷰티업계, 연말 맞아 ‘한정판’으로 차별화

공유
0


[뷰티 토크] “특별함을 선물하세요”…뷰티업계, 연말 맞아 ‘한정판’으로 차별화

헤라 '롤 더 다이스'·아워글래스 '고스트 컬렉션'·비욘드 ‘DAILY HAPPINESS’ 등 홀리데이 에디션 잇따른 출시

center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헤라의 '롤 더 다이스', 아워글래스의 '멀티 팔레트', 비욘드의 'DAILY HAPPINESS' 4종, 원플러의 '퍼스널 핸드 케어 기프트 세트'. 사진=각사


연말이 다가오면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뷰티업계가 특별 한정판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는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인 ‘롤 더 다이스’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던져진 주사위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연말 즐거움과 기대감을 뉴트로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에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애니 앳킨스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붉은색, 금색 등의 색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제품 용기에 담았다. 컬렉션은 헤라의 인기 상품인 ‘블랙 쿠션’을 비롯해 ‘멀티팔레트’ ‘루즈홀릭 벨벳’ 등으로 구성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에서는 홀리데이 한정판 ‘고스트 컬렉션’을 내놨다.

컬렉션은 파우더, 하이라이터, 브론저 등을 하나에 담은 ‘멀티 팔레트’부터 ‘블러쉬 팔레트’ ‘립스틱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기존 브랜드 특유의 금색 용기 대신 겨울을 느낄 수 있는 은색 메탈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클리오는 연말 화려한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제품은 다양한 크기의 펄로 구성된 25컬러 아이섀도 팔레트다. 코랄핑크·로즈골드 등 다양한 색감이 조화롭게 구성돼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룩까지 하나의 팔레트만으로도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 함께 홀리데이 에디션 ‘DAILY HAPPINESS’ 4종을 선보였다. 여우, 북극곰, 사슴 등의 모습이 담긴 패키지가 특징인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바디, 헤어,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숨에서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숨37°×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고객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디자이너 김진식과 협업으로 자연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숨의 대표 제품인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 ‘에어라이징 대즐링 모이스트 폼 쿠션’ ‘올 라이즈 업 인-블룸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원플러에서는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로 ‘퍼스널 핸드 케어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기존 핸드 제품을 30㎖ 미니 사이즈로 제작된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1’과 ‘퍼스널 핸드 크림 투데이2’가 담겼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