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패딩 컬렉션 'V에어' 영상 공개

공유
0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패딩 컬렉션 'V에어' 영상 공개

center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가 에이에스엠알(ASMR)을 입힌 패션 영상 화보 'V에어'를 공개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는 에이에스엠알(이하 ASMR)을 입힌 신개념 패션 영상 화보인 ‘V에어(#VAIR)’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ASMR은 자율·감각·쾌락·반응의 약자로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다양한 소리를 뜻한다. 청각 자극으로 만족감을 얻을 수 있어 최근 이를 활용한 먹방, 힐링 방송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보브는 겨울 패딩 컬렉션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영상 화보 속에 자연의 소리를 ASMR로 담아 영상을 중심으로 소통하는 밀레니얼과 Z세대를 겨냥했다.

영상 화보는 청정하고 맑은 겨울 하늘을 배경으로 제작됐다. 여기에 점차 푸른 색상으로 채워지는 보브의 V 로고와 함께 편하게 호흡할 수 있는 자연의 소리를 담았다. 모델들은 높고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보브의 신제품 패딩을 입은 채 하늘에서 연신 점프를 하며 포즈를 취한다. 하늘 위로 가볍게 점프하는 모델들의 모습은 겨울 패딩의 두껍고 묵직한 무게감 대신 가벼움과 경쾌함을 표현한다.

보브는 이번 영상 화보로 패딩 제품 7종을 선보인다. 모든 패딩은 100%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풍성함과 가벼움, 보온성을 모두 갖췄다. 짧은 기장의 숏 패딩부터 무릎 기장의 롱 패딩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벨트로 여성성을 강조한 ‘벨티드 패딩’, 리얼퍼를 사용한 ‘넥라인 퍼 포인트 패딩’, 안감과 겉감을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배색 포인트 패딩’ 등의 구스 다운도 소개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겨울에는 허리를 조일 수 있는 끈이나 벨트, 탈부착 가능한 퍼 장식, 부드러운 색감이 적용된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패딩이 인기다”며 “특히 숏 패딩은 하의 코디가 쉽고, 함께 입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