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나미, 투명 바디의 신제품 ‘라인(REIN) 만년필’ 3종 판매

공유
0

모나미, 투명 바디의 신제품 ‘라인(REIN) 만년필’ 3종 판매

문구기업 모나미가 신제품 ‘라인(REIN)만년필’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모나미이미지 확대보기
문구기업 모나미가 신제품 ‘라인(REIN)만년필’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모나미


문구기업 모나미가 신제품 ‘라인(REIN)만년필’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라인만년필은 만년필 입문자들이 잔여 잉크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바디를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디자인 역시 투명한 바디로 깨끗한 느낌을 살렸다.

제품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릴리(Lily)는 투명한 캡과 바디, 단델리온(Dandelion)은 옐로우 캡에 그린 바디, 로즈베이(Rosebay)는 핑크 캡에 블루 바디로 꽃 콘셉트를 적용한 패키지로 구성했다.

얇은 EF펜촉을 적용해 깔끔한 필기가 가능하고 손글씨, 캘리그라피, 꾸미기 작업에 적합하다.

만년필 사용의 편익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모나미 컨버터는 물론 잉크 카트리지도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캡에는 스프링을 장착해 잉크 마름 현상을 개선했다.

가격은 만년필 1만5000원, 컨버터는 5000원이다.

모나미 측은 라인만년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만년필·잉크 카트리지·컨버터 각각 1개입으로 구성된 론칭 패키지를 4000개 한정으로 본품과 동일한 가격 1만5000원에 판매한다.
모나미 담당자는 “손글씨, 캘리그라피 등 필기구를 이용한 다양한 취미들이 보편화되면서 만년필을 처음 사용하는 소비자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