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보생명, 장애인 자립 돕는 ‘함께하는 나눔 캠페인’ 열어

공유
0

교보생명, 장애인 자립 돕는 ‘함께하는 나눔 캠페인’ 열어

15일 오후 광화문 교보생명 본사에서 열린 '함께하는 나눔 캠페인' 자선 바자회에서 윤열현 교보생명 사장이 자사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교보생명이미지 확대보기
15일 오후 광화문 교보생명 본사에서 열린 '함께하는 나눔 캠페인' 자선 바자회에서 윤열현 교보생명 사장이 자사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은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임직원이 참여하는 ‘함께하는 나눔 캠페인’을 펼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연말연시를 맞아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보생명은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평소 사용하지 않지만 유용한 물품을 기증하는 ‘함께하는 나눔 캠페인’을 펼쳤다.

윤열현 교보생명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802명은 십시일반 기부에 참여해 의류·잡화, 가전·생활용품, 도서 등 총 5922점의 물품을 기증했다.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은 지난 15일 광화문 교보생명 본사에서 열린 자선 바자회와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를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물품 판매 수익금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장애인의 자립과 일자리 마련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시민과 함께 즐거운 나눔 문화를 공유하고 장애인의 일자리 마련에 힘을 보태고자 이번 캠페인을 전개했다”며 “앞으로도 일회성이 아닌 장기적 관점에서 소외계층의 경제적·사회적 자립을 돕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