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9일 화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한지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9일 화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한지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한지혜 (이지혜)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4년 6월 29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4년 6월 1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84년 6월 29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11월 19일 화요일 운세(음력 10월 23일 경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문서면은 길하니 계약에서 승기를 잡되 투기를 삼가는 것이 좋다. 당신을 위한 하루. 매사 때를 만난 듯 척척 이루어지니 재물운도 최고.

주위로부터 추앙을 받고 명예운 또한 겸비하니 이곳저곳에서 이익이 기다린다. 섬세하고 자상하게 행동하라. 이성간은 불화의 조짐이 보이나 가급적 양보할 것.


과감한 행동은 무리를 일으킬 것이다. 매사 순리를 따를 것. 보편적으로 여유있게 실천하는 단계이니 지나치게 경솔함은 절대 금물.


마음이 괴로울지라도 오전에는 기다리도록 하라. 오후에는 비교적 길할 것이다. 오전에는 가급적 이웃과 호흡을 맞춰 처세하고 오후에는 큰 변화를 모색하라.


독창성을 최대한 발휘하라.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면 실이익이 없게 된다. 귀인을 만나 실행하면 큰 득이 따르련만. 혼자 힘보다는 협력이 좋다는 걸 알라.


남쪽에 귀인이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라. 바쁘고 피곤해도 보람은 있다. 금전의 손실이 커지고 사업도 난관에 부딪힌다. 안정을 도모하고 내일을 준비하라.


이웃과의 마찰이 예상되니 침묵이 최선이다. 무리함을 삼가고 점진적인 발전을 택하라. 자신의 부족함을 원망하라. 남을 걸고 넘어지면 도리어 손해가 따른다.


참아온 보람이 있어 뜻이 형통되며 재물운과 명예운 또한 길하겠다. 주변으로부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기 시작한다. 한번 마음먹으면 과감하게 실천할 것.


적극적으로 행동할 때 다가온 불행을 피할 수 있다. 안정에 집착하면 사업에 난관이 예상. 다소 무리가 되더라도 실행하라. 처음은 고달프나 결과는 최상의 행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전화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부산 대구 울산 대전 광주 천안 세종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