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듀얼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 성료…"1300여개 아이디어 '팡팡'"

공유
0

LG전자, 듀얼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 성료…"1300여개 아이디어 '팡팡'"

지난달 8일부터 이달 4일까지 1348개 아이디어 모여
수상작, 네이버 그라폴리오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

LG전자 모델이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에서 수상한 대표 작품 10점과 LG 듀얼 스크린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 모델이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에서 수상한 대표 작품 10점과 LG 듀얼 스크린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와 네이버 그라폴리오가 진행한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이 총 1300여 개 아이디어를 모으며 마무리됐다.

LG전자는 지난달 8일부터 지난 4일까지 진행한 이번 배경화면 공모전에 사진, 페인팅, 판화, 일러스트, 캐릭터, 캘리그라피(손글씨), 만화로 만든 1348건의 배경화면 아이디어들이 응모됐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와 네이버 그라폴리오는 응모작 중 예술성, 창의성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거쳐 60점의 당선작을 선정했다. 최우수상(5명)과 우수상(5명)에게는 모두 LG V50S 씽큐가 수여됐다. 또 최우수상 수상자들은 100만 원, 우수상 수상자들은 50만 원의 상금을 받았다. 수상작은 네이버 그라폴리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공모전 심사를 맡은 유명 일러스트 작가 주노(JUNO)는 “똑같은 화면 두 개를 사용하는 LG 듀얼 스크린의 특징을 잘 살린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아 심사하는 동안 즐거웠다”는 심사 소감을 밝혔다.

오승진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LG V50S 씽큐와 LG 듀얼 스크린의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멀티태스킹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LG 듀얼 스크린은 고객이 원할 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다. 지난 5월 첫 출시 후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