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털∙구매 수험생 가족에 ‘영화관람권’ 증정

공유
0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털∙구매 수험생 가족에 ‘영화관람권’ 증정

바디프랜드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바디프랜드
헬스케어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과 그 가족들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12월 1일까지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트는 이번 수능에 응시한 수험생과 직계가족이 전국 127곳의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에서 안마의자나 라클라우드(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W정수기(자가 필터 교체 직수형정수기) 등 헬스케어 제품을 렌털 또는 구매하면 CGV 영화관람권 4장을 증정하는 행사다.
여기에 추첨으로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세계 1위가 쏜다!'와 홈뷰티 제품 BTN(Back to the Nature) 마스크팩 세트를 증정하는 '바디프랜드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특히 세계 1위가 쏜다 이벤트 1등 경품은 테슬라 '모델X'다.

이 외에도 다음 달 1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해 바디프랜드의 복합문화공간(레스토랑&카페 겸 쇼룸)인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을 방문하면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들이 건강도 챙기고 레스토랑에서 식사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