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켓 열전] “사진전을 통한 이색 마케팅”…스튜디오 톰보이, 사진작가 김재훈 사진전 개최

공유
0


[마켓 열전] “사진전을 통한 이색 마케팅”…스튜디오 톰보이, 사진작가 김재훈 사진전 개최

center
스튜디오 톰보이가 12월 말까지 스타필드 고양·하남 매장에서 사진작가 김재훈의 사진전 'ADDRESS'를 개최한다. 사진=보이가 12월 말까지 스타필드 고양·하남 매장에서 사진작가 김재훈의 사진전 'ADDRESS'를 개최한다. 사진=신세계톰보이
쇼핑 이상의 경험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스튜디오 톰보이가 매장에서 전시회를 연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12월 말까지 스타필드 고양·하남 매장에서 사진작가 김재훈의 사진전 'ADDRESS'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 시즌 콘셉트와 어울리는 국내외 아티스트를 발굴해 매장 전시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20회를 맞은 전시의 주인공인 김재훈 작가는 서울 한남동의 복합 창작 스튜디오 ‘스튜디오 콘트리트’를 기점으로 활동하면서 자신만의 색채를 보여주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번 전시는 김재훈 작가의 개인전 'ADDRESS(주소)'에서 선보였던 일부 작품을 선택한 것으로 작가가 색다른 시선으로 바라본 도시의 이면을 담아낸 작품들을 공개한다.

전시가 개최되는 스타필드 고양점과 하남점 매장에서는 스튜디오 톰보이의 가을겨울 시즌 상품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상품들은 브랜드 특유의 오버사이즈 핏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뉴트로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복고 느낌이 나는 다채로운 색감, 체크 패턴 등의 디자인적 요소를 더했다.

스튜디오 톰보이 마케팅 담당자는 “SNS상에서 자신의 경험과 관심사를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데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들이 이번 사진전을 토대로 쇼핑 이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