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프린세스 페스' 사전예약 시작

공유
0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프린세스 페스' 사전예약 시작

사전 예약 참가자에게 인게임 재화 및 이모티콘 선물
3성 캐릭터 획득 확률 상승...한정판 '크리스티나' 출현

center
카카오게임즈는 19일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프린세스 페스'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프린세스 페스'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는 28일 선보일 프린세스 페스는 강력한 한정 캐릭터 출시와 함께 3성 캐릭터 출현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특별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한정판 캐릭터인 '크리스티나'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한정판 캐릭터 크리스티나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NIGHTMARE)'의 부단장으로 매력적인 비주얼과 함께 최상급 전투 능력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페스 사전 예약을 기념해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과 함께 인게임 재화 1500 쥬얼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15일까지 'NO.1 랜드솔 아티스트 이벤트'와 심사를 통해 한정판 굿즈 및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그림, 공예, 노래, 악기 연주 등 모든 형태의 제작 팬 작품으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커뮤니티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오는 30일까지 '길드하우스 꾸미기'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500 쥬얼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20일부터 일주일간 이상형 월드컵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300 쥬얼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지난 3월 28일 출시 이후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 등에 대해 호평과 함께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