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관광, '2020 유럽여행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 선봬

공유
1

롯데관광, '2020 유럽여행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 선봬

롯데관광이 내년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2020 유럽여행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롯데관광이미지 확대보기
롯데관광이 내년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2020 유럽여행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롯데관광
롯데관광이 내년 7월과 8월 사이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2020 유럽여행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모션은 오늘 29일까지 진행되며 여행 기간은 2020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유럽 전 지역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유럽&발칸 패키지' 상품 중 'THE CLASS' 상품은 특급호텔 숙박과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직항 노선이 없는 북유럽 여행 시에는 비즈니스석 탑승으로 편안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이스라엘이나 요르단 지역과 최근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지역인 코카서스(조지아·아르메니아·아제르바이잔) 등을 찾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패키지 상품도 준비된다.

롯데관광 관계자는 "많은 사람이 2020년 휴가를 지금부터 준비하고 있는 추세다. 이번 기회를 이용해 아무 걱정없이 원하는 날짜에 내년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