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식품 전문 기업 ‘더순수렛츠미’, ‘플래티넘 abc주스 부스터’ 출시

공유
0


식품 전문 기업 ‘더순수렛츠미’, ‘플래티넘 abc주스 부스터’ 출시

center
‘더순수렛츠미’는 20일 Apple(사과)의 A, Beet(비트)의 B, Carrot(당근)의 C가 모두 정확한 비율로 함유돼 만들어진 '플래티넘 abc주스 부스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더순수렛츠미
‘더순수렛츠미’는 20일 Apple(사과)의 A, Beet(비트)의 B, Carrot(당근)의 C가 모두 정확한 비율로 함유돼 만들어진 '플래티넘 abc주스 부스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증가시키고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는 감소시키는 식재료 비트를 편하게 섭취할 방법은 비트쥬스, 레드비트즙, 비트즙 등을 마시는 것이다.

그러나 비트에 들어 있는 특정 성분을 과다 섭취할 경우 신장결석이 유발될 수 있어 식이섬유인 펙틴이 다량 들어가 있는 사과즙과 당근을 정확한 비율로 함께 마시는 것이 좋다.

이런 이유로 탄생한 ABC주스는 내장 지방 청소의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 사과·비트·당근의 정확한 비율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해 온 노하우를 가진 ‘더순수렛츠미’는 바쁜 직장인들이 정확하게 만들어진 abc주스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내장지방 클렌즈주스인 렛츠미abc주스를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디톡스주스 ‘플래티넘 abc 주스 부스터’는 정확한 비율을 지키는 것은 물론, 좋은 재료로 정직하게 만들고 있다. 바로 마시는 타입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