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정보' 장사의신 '코다리조림+곤드레밥+피자 정식', SNS화제맛집 '육해공철판구이' '퐁싸 숯불닭구이'

공유
6

'생생정보' 장사의신 '코다리조림+곤드레밥+피자 정식', SNS화제맛집 '육해공철판구이' '퐁싸 숯불닭구이'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942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연매출 14억원 코다리조림+곤드레밥+피자 정식을 소개한다.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는 3단 육해공 철판구이 & 퐁싸 숯불닭구이 편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942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연매출 14억원 코다리조림+곤드레밥+피자 정식을 소개한다.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는 "3단 육해공 철판구이 & 퐁싸 숯불닭구이" 편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2tv생생정보에서 장사의 신으로 연매출 14억원 코다리조림+곤드레밥+피자 정식을 소개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942회에는 생생현장, SNS 화제 맛집, 장사의 신,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전국 명물스타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현장'에서는 "우리 쌀의 무한변신!" 편으로 비건 베이커리 <더브레드블루>와 당일 도정한 쌀로 만든 밥을 즐길 수 있는 <동네정미소 수원광교점>을 둘러본다.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는 "3단 육해공 철판구이 & 퐁싸 숯불닭구이" 편으로 강화도 철판요리 전문점 <강화댁>과 강남 <꼬끄더그릴>을 선정했다.

'장사의 신'에서는 "연 매출 14! 코다리조림+곤드레밥+피자 정식" 편으로 중랑구 신내동 <곤드레킹>을 방문한다.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에서는 "251번째 미션! 강원도 양양군" 편으로 <낙산사> 등을 둘러본다.

'전국 명물 스타' 코너에서는 "부산광역시 남구의 명물, 앵무새 택시" 편으로 정흥식 기사를 만나본다.

2tv생생정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생생현장]
■ 더브레드블루
신촌 비건 베이커리로 우유, 달걀, 버터 등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만든 비건빵 전문점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촌로12다길 3

■ 동네정미소 수원광교점
품종별로 당일 도정한 쌀과 잡곡, 쌀 가공품, 음료 등을 판매한다.
-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앨리웨이광교 E동 B116호

[SNS 화제 맛집]
■ 강화댁
조개류와 해산물, 닭을 함께 즐길 수 있는 3단 육해공 철판으로 전파를 탄다. 육해공철판(소) 8만원이다.
-위치 :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마니산로 490

■ 꼬끄더그릴
신사동 숯불닭구이 전문점이다. 'COQTHEGRILL'은 '닭을 굽는다'는 뜻으로 커피나무에 구운 닭의 특수부위를 퐁듀에 찍어 먹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메뉴로 '닭 허벅지살 구이+치즈퐁뒤+모둠채소+토르티야' 3만9000원, '닭 허벅지살 구이'(180g / 소금, 양념) 1만4000원, '치즈퐁뒤' 8000원 등이 있다.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4길 10

[장사의 신]
■ 곤드레킹
신내동 오리구이 전문점으로 코다리조림+곤드레밥+피자 정식으로 연 매출 14억을 올리는 대박집이다. 코다리조림 피자세트(곤드레밥 포함) 1인 1만2000원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중랑구 용마산로129길 10

한편, 다양한 생활 정보를 공개하는 KBS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