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남해 한우숯불구이, 먹킷리스트 매운족발 튀김족발 마늘족발

공유
1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남해 한우숯불구이, 먹킷리스트 매운족발 튀김족발 마늘족발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자족식당으로 직접 키운 한우를 사용한 남해 한우숯불구이와 곰탕을 소개한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NO.21 족발의 신세계 편으로 매운족발, 튀김족발, 마늘족발을 공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자족식당으로 직접 키운 한우를 사용한 남해 한우숯불구이와 곰탕을 소개한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NO.21 족발의 신세계" 편으로 매운족발, 튀김족발, 마늘족발을 공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자족식당으로 직접 키운 한우를 사용한 남해 한우숯불구이와 곰탕을 소개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자족식당, 먹킷리스트, TV 복덕방, 자연인 등의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자족식당'에는 "바다 옆 자족식당의 정체는?" 편으로 직접 키운 한우 전문점 남해 <남해암소한마당>을 선정했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NO.21 족발의 신세계" 편으로 매운 족발 전문 <창신동매운족발>, 튀김족발 전문 성북구 <역족>, 마늘족발 전문 <대만족> 등을 둘러본다.

'TV 복덕방'에서는 "취미왕 부부의 안성맞춤 집구하기" 편으로 잔디 옥상 신축빌라, 세대분리 아파트 등을 들여다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자족식당]
■ 남해암소한마당
직접 사육한 한우 암소 송아지 고기 전문점으로 한우숯불구이와 곰탕으로 전파를 탄다.
-위치: 경남 남해군 이동면 강진만로 200-6

[먹킷리스트]
■ 창신동매운족발
동대문역 맛집으로 '매운 족발'로 선정됐다. 매운미니족발(대) 2만3000원이다.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51길 23

■ 역족
정릉 '튀김 족발' 전문점이다. 대표메뉴인 튀김족발(중) 3만3000원이다.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국문로 75 (지번: 정릉동 284-11 대영빌딩 2층)

■ 대만족
영등포구청역 족발 전문점으로 '마늘 족발'로 전파를 탄다. 족발(소) 2만6000원이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36길 4 (지번: 당산동3가 135)

[TV 복덕방]
■잔디옥상 신축빌라(정직부동산)
매매 15억 9천만 원
-위치: 서울시 서초구 우면동

■ 세대분리 아파트(한스홈 신축빌라)
매매 9억 3천만 원
-위치: 경기도 과천시 문원동

■ 조식 아파트(더오르리부동산)
매매 7억 5천만 원
-위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한편, 다양한 생활정보와 맛집 정보를 공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