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우아한 모녀' 13회 김흥수, 차예련x이해우 질투+철벽

공유
0


[핫 예고] '우아한 모녀' 13회 김흥수, 차예련x이해우 질투+철벽

오채이, 차예련에 필립 소개팅 주선

center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13회에는 구해준(김흥수 분)이 의붓남매인 제니스(한유진-정체 홍세라, 차예련 분)와 데니 정(이해우 분)을 질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13회 예고 영상 캡처
'우아한 모녀' 김흥수가 차예련과 이해우를 질투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차상희, 연출 어수선) 13회에는 구해준(김흥수 분)이 의붓남매인 제니스(한유진-정체 홍세라, 차예련 분)와 데니 정(이해우 분)을 질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우아한 모녀' 13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홍세라(오채이 분)와 함께 엘리베이터 안에 갇힌 유진은 폐소공포증 때문에 괴로워한다.

세라는 그런 유진을 보며 자신 역시 폐소공포증을 의심한다.

고심 끝에 세라는 유진을 약혼자 구해준에게 떼어내기 위해 필립을 소개해주려 한다. 그러나 해준은 세라가 유진에게 소개시켜주려는 필립이 걱정스럽다.

이에 해준은 세라에게 "제니스한테 필립 소개해준다 그랬어? 왜 하필 필립이야?"라며 속내를 의심한다. 세라는 그런 해준을 보고 한심하다는 듯 한숨을 쉬어 필립이 평범한 인물이 아닌 사람임을 암시한다.

한편, 제니스는 캐리 정(정체 차미연, 최명길 분)과 공모해 생모 서은하(지수원 분) 피부과 병원을 방문한다. 제니스는 캐리 정이 지켜보는 가운데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인 세라 아기 사진을 들고 서은하를 웃으면서 쳐다본다.

제니스가 친딸인줄 꿈에도 모르는 서은하는 "우리 유라가 어디서든 건강하게 잘 살기 바라는 마음"이라고 고백한다.

이어 서은하는 세라를 납치한 장본인인 캐리 정에게 "엄마로서 속죄하는 마음이랄까"라며 속내를 토로한다.

서은하에게 아들을 빼앗긴 캐리 정은 '속죄는 그렇게 하는 게 아니지'라며 여전히 날카로운 복수의 날을 겨눈다.

한편, 구해준은 술집에서 제니스를 위로하는 데니 정을 보자 질투심을 드러낸다.

해준은 데니에게 "남매가 우애가 깊으시네요"라며 빈정대는 투로 말을 건넨다.

데니는 기다렸다는 듯이 "친남매는 아니구요"라고 밝혀 해준의 질투심을 도발한다.

이후 유진을 데리고 나온 데니는 "구해준 유진 좋아해"라며 구해준 유혹 작전에 성공했음을 드러낸다. 데니는 "남자는 남자를 알지"라며 해준이 정말로 유진에게 빠졌다고 강조한다.

말미에 해준은 유진에게 "앞으론 당신이 제인이든 제니스든 관심끄겠습니다"라고 철벽을 쳐 또 다른 반전을 맞는다.

세라가 해준에게 접근하려는 유진을 차단시키기 위해 꺼내든 카드인 필립은 어떤 사람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우아한 모녀'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