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서 '폴란드 구스 침구 세트' 초특가 판매

공유
0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서 '폴란드 구스 침구 세트' 초특가 판매

NS홈쇼핑은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프리미엄급 폴란드 구스 거위털 이불배개 풀세트'를 초특가에 판매한다. 사진=NS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NS홈쇼핑은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프리미엄급 폴란드 구스 거위털 이불배개 풀세트'를 초특가에 판매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21일 오후 6시30분에 '프리미엄급 폴란드 구스 거위털 이불배개 풀세트'를 초특가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제품은 시중 가격 대비 65% 할인된 가격에 방송 중 즉시 할인 쿠폰까지 더해 띵라이브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프리미엄급 폴란드 구스 거위털 이불배개 풀세트는 폴란드산 거위 솜털 90%에 친환경적인 100% 순면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국내에서 생산한 상품이다.

3D입체봉제와 순면 파이핑 기술로 털 뭉침을 방지하고 다운프루프와 쌍침박음질 기법으로 거위털이 세어 나오지 않도록 가공해 사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띵라이브 방송은 NS홈쇼핑 앱과 카카오TV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중 NS톡 참여나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으로 5명에게 '클래식패브릭 양모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NS홈쇼핑 띵라이브 관계자는 "똑똑한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하는 '띵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