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원앤원,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9 SETEC' 참가

공유
0

원앤원,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9 SETEC' 참가

원앤원이 '제5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9 SETEC'에 참가한다. 사진=원앤원이미지 확대보기
원앤원이 '제5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9 SETEC'에 참가한다. 사진=원앤원
외식문화기업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제5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9 SETEC'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박람회는 국내외 약 150개 기업이 예비 창업주들에게 창업 아이템과 정보들을 제공하는 행사다. 원앤원은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 브랜드 부스를 마련하고 창업 노하우와 입지 솔루션, 소자본 창업 등의 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원앤원은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원쌈 배달형 매장'과 전통 원할머니보쌈∙족발에 가마솥밥까지 더한 '원할머니보쌈∙족발 가마솥밥' 매장 등 다양한 사업 모델도 소개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중 상담을 받고 신규 창업을 계약한 창업주에게는 일정 금액의 가맹비 면제와 배달앱 지원 등 창업지원 혜택 등이 주어진다.

원앤원 관계자는 "박람회에서 40년 전통의 원앤원 창업 노하우를 전달하는 것은 무론 창업을 희망하는 다양한 이들에게 맞춤형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앞으로도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에 관심을 가지는 예비 창업자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