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베이코리아, 부상 경력 소방관 위한 '힐링호캉스' 마련

공유
0

이베이코리아, 부상 경력 소방관 위한 '힐링호캉스' 마련

이베이코리아가 부상 경력이 있는 소방관을 위한 '힐링호캉스' 호텔 초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이베이코리아가 부상 경력이 있는 소방관을 위한 '힐링호캉스' 호텔 초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을 위한 법안 통과를 기념해 공무 중 부상을 당한 경력이 있는 공상(公傷) 소방관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힐링호캉스‘ 호텔 초청 프로그램을 벌인다고 20일 밝혔다.

행사는 이베이코리아가 2017년부터 지속해온 소방관 지원 사업 ‘히어히어로(Here, Hero)’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민 안전을 지키는 소방관들의 희생과 노고에 감사하는 뜻으로 마련됐다.
G마켓은 28일까지 공무 중 부상 경력이 있는 공상 소방관을 대상으로 가족 초청 프로그램에 응모할 수 있는 신청 페이지를 연다. 신청자를 추첨해 선정된 119명의 소방관과 그 가족들에게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호텔 바우처(2인)를 전달한다. 호텔 숙박과 조식·석식 외에도 수영장, 와인파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임지연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장은 “소방직이 국가직화되는 과정에서 민간 기업에서도 함께 기념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