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푸조·시트로엥, 고품격 대차 서비스 확대로 고객 감동 구현

공유
0

푸조·시트로엥, 고품격 대차 서비스 확대로 고객 감동 구현

사고·수리 고객에 고급 모델 20대 추가 투입…국산차 비용으로 이용可

프랑스 푸조시트로엥그룹(PSA)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사고와 수리 고객을 위한 대차 서비스를 강화한다.

한불모터스가 사고와 수리 고객을 위한 대차 서비스를 강화한다. 대차 서비스에 투입되는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사진=한불모터스이미지 확대보기
한불모터스가 사고와 수리 고객을 위한 대차 서비스를 강화한다. 대차 서비스에 투입되는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사진=한불모터스
한불모터스는 지난 2년간 월 평균 90건의 사고접수 가운데 50% 고객이 대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확인했다며 20일 이같이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PSA의 대차 서비스 비중을 70%까지 높이고,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 모델 20대를 추가로 투입한다.

한불모터스는 고객이 대차 서비스 이용시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의 고급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국산차 이용 비용으로 PSA 모델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불모터스는 고객 만족을 위해 차종과 대차 규모를 확대할 방침이다.

송승철 대표이사는 “앞으로ㅠ 전국 서비스센터로 대차 서비스 프로그램을 확대 적용할 계획”이라며 ”고객 감동으로 이어지는 사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푸조와 시트로엥은 올해 1∼10월 한국에서 3696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4991대)보다 판매가 25.9% 감소했다. 같은 기간 수입차 성장세는 -13.2%.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