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패오엑2 궁금하면 영상 보세요…'엑자일콘' 핵심만 모았다"

공유
0

카카오게임즈 "패오엑2 궁금하면 영상 보세요…'엑자일콘' 핵심만 모았다"

확장팩·업데이트 등 엑자일콘 핵심 하이라이트 영상 선봬
영상 감상 댓글시 추첨 통해 포인트 업데이트 예약시 아이템

카카오게임즈가 20일 공개한 엑자일콘 하이라이트 영상 소개 포스터. 사진=카카오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가 20일 공개한 엑자일콘 하이라이트 영상 소개 포스터.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엑자일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엑자일콘은 패스 오브 엑자일의 신규 콘텐츠 공개 행사로,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열렸다.
카카오게임즈가 공개한 엑자일콘 영상에는 ‘패스 오브 엑자일2’의 예고 내용과 영상은 물론 다음 달 14일 업데이트 예정인 패스 오브 엑자일의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 관련 내용이 담겼다.

전체 행사를 30분으로 요약한 영상에는 ▲패스 오브 엑자일2 트레일러 영상과 발표 내용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의 핵심 정보 ▲'패스 오브 엑자일 모바일' 관련 내용이 담겨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25일까지 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영상을 감상하고 후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의 이용자에게 20종의 꾸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본인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이 영상을 공유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포인트 아이템을 제공하기로 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다음 달 14일 업데이트 예정인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의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신청한 이용자에게는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신규 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