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건모♥장지연 결혼 연기, 예비 장인 장욱조 "팬 요청" 반영

공유
0

김건모♥장지연 결혼 연기, 예비 장인 장욱조 "팬 요청" 반영

가수 김건모(51)와 피아니스트 겸 작·편곡가 장지연(38)의 결혼이 내년 1월에서 같은 해 5월로 4개월 연기됐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김건모(51)와 피아니스트 겸 작·편곡가 장지연(38)의 결혼이 내년 1월에서 같은 해 5월로 4개월 연기됐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가수 김건모(51)와 피아니스트 겸 작·편곡가 장지연(38)의 결혼이 내년 1월에서 같은 해 5월로 4개월 연기됐다.

장지연의 부친인 작곡가 겸 목사 장욱조는 20일 뉴시스를 통해 "딸과 예비사위의 결혼식을 연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장욱조는 "결혼 소식이 알려진 직후 팬들의 성원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면서 "더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기 위해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따뜻한 날에 더 큰 결혼식 장소를 알아보기로 했다"고 전했다.

김건모와 장지연은 내년 1월30일 스몰 웨딩으로 결혼할 예정이었다. 장 목사는 지인들과 팬들 사이에서 결혼식장에서 두 사람을 축복하고 싶다는 목소리가 나왔다며 결혼 연기 배경을 설명했다.

기독교 집안인 김건모는 장 목사의 찬양 예배를 자주 찾아갔으며 지난 5월 부친상을 당한 후 그를 아버지처럼 따랐다고 한다.

장지연과 김건모는 지난 5월 말 지인 소개로 만났으며 지난달 말 양가 상견례를 하고 결혼식 준비중이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