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한화테크윈, 유럽시장에 와이즈넷 QVGA 열화상 카메라 모델 3종 출시

공유
0

[글로벌-Biz 24] 한화테크윈, 유럽시장에 와이즈넷 QVGA 열화상 카메라 모델 3종 출시

한화테크윈의 열화상카메라 신제품.
한화테크윈의 열화상카메라 신제품.
한화테크윈이 유럽시장에 320x240 QVGA 급 해상도를 가진 열화상카메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20일(현지시간) 소스시큐리티닷컴 등 보안관련 해외매체들에 따르면 한화테크윈이 저렴한 와이즈넷 QVGA 열화상카메라 3종을 유럽시장에 내놓았다.
이번에 출시한 열화상카메라 3종(TNO-3010T/3020T/3030T)은 각각 2.7mm, 4,7mm, 13.7mm 렌즈를 채용해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열화상카메라는 화상을 보기 위해 빛에 의존하는 종래 카메라와 달리 물체의 열 신호를 포착하고 완전한 어둠, 혹독한 날씨, 밝은 빛, 안개 및 연기와 같은 극한 조건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또한 가벼운 공해가 우려되는 응용 분야에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화테크윈 자체 영상 압축 기술 ‘와이즈스트림(WiseStream) II’를 적용해 고용량 영상을 효율적으로 압축한 후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송해 시스템 운영의 효율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자이로 센서가 적용된 흔들림 보정 기능을 지원하고, IP66 등급의 방수와 방진, IK10 등급의 내구성 인증을 획득해 실외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한화테크윈 유럽 관계자는 "새로운 가격대의 QVGA 열회상 카메라가 출시됨에 따라 비용이 많이드는 미션 크리티컬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박경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jcho101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