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베이코리아, 12월 1일까지 패션·뷰티 '윈터 세일'…70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

공유
0


이베이코리아, 12월 1일까지 패션·뷰티 '윈터 세일'…70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

center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이 다음 달 1일까지 패션·뷰티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이 다음 달 1일까지 패션·뷰티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70여 개 브랜드사가 참여하며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의 ‘패션 윈터세일’은 지오다노, 휠라, 닥스키즈, 에스콰이아 등 53개 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패딩, 부츠 등 고가격대의 겨울용 상품이 많은 만큼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5%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30% 할인쿠폰’을 아이디(ID)당 매일 3장씩 제공한다.

‘G마켓 뷰티 윈터세일’에서는 록시땅, 버츠비 등 12개의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보습크림, 립밤, 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상품 전용 쿠폰도 마련했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40% 할인쿠폰’을, 일반회원에게는 ‘35% 할인쿠폰’을 ID당 각각 3장씩 매일 제공한다.

옥션의 ‘패션 스타일위크’는 SOUP, LAP, 닥터마틴 등 50여 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의류, 키즈용 의류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다양하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최대 ‘22% 할인쿠폰’ ‘17% 할인쿠폰’ 등을 ID당 매일 5장씩 제공한다. 일반 회원의 경우 최대 ‘20% 할인쿠폰’과 ‘15% 할인쿠폰’ 등을 매일 5장씩 제공한다.

‘옥션 뷰티 스타일위크’에서는 아로마티카, BRTC 등 14개 이상의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단독 판매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뷰티 전용 할인쿠폰 역시 ‘옥션 패션 스타일위크’ 쿠폰과 동일한 내용으로 한 번 더 제공된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