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우아한 모녀' 14회 차예련, 김흥수에 "좋아한다" 또 고백…오채이 뒤흔들기

공유
0

[핫 예고] '우아한 모녀' 14회 차예련, 김흥수에 "좋아한다" 또 고백…오채이 뒤흔들기

차예련 납치 주범 최명길, 악몽 시달려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14회에는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가 소개팅 중 더블데이트를 하게 된 구해준(김흥수 분)에게 좋아한다고 거듭 고백해 본격적으로 홍세라(오채이 분) 흔들기에 나선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14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14회에는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가 소개팅 중 더블데이트를 하게 된 구해준(김흥수 분)에게 좋아한다고 거듭 고백해 본격적으로 홍세라(오채이 분) 흔들기에 나선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14회 예고 영상 캡처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14회에는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가 소개팅 중 더블데이트를 하게 된 구해준(김흥수 분)에게 좋아한다고 거듭 고백해 본격적으로 홍세라(오채이 분) 흔들기에 나선다.

공개된 '우아한 모녀' 1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서은하(지수원 분)는 진료실에 있던 어린 유라 사진이 사라진 것을 알고 제니스(유진)를 의심한다.
이날 유진은 구해준-홍세라 커플과 함께 필립을 소개받는 자리를 갖는다.

그러나 유진은 해준에게 "제가 본부장님 좋아한다는 게 사실이다"라고 거듭 고백해 해준을 혼란에 빠트린다.

필립은 여자 문제가 복잡하고 마약까지 손에 대는 형편없는 인물로 세라가 일부러 유진에게 그를 소개했다. 해준은 세라가 필립을 유진에게 소개한 점에 불만을 품었다

앞서 방송된 13회에는 3년 전 한국을 방문했던 유진이 우연히 만난 구해준과 데이트를 즐겨 천생연분임이 밝혀졌다. 그러나 유진은 캐리 정(정체 차미연, 최명길 분)이 뒤늦게 원수라고 보내준 구해준의 사진을 보고 깜짝 놀라며 악연으로 괴로워했다. 이로써 유진이 3년 전 구해준에게 연락조차 안 하고 사라진 배경이 드러났다.

해준이 좋아한다고 고백하는 유진을 보고 분노의 눈길을 보내자 유진은 약혼반지를 두고 "그 반지 안 어울려요"라며 홍세라와 파혼하라고 압박한다.

한편, 서은하는 친구 조윤경(조경숙 분)에게 "누가 유라 사진을 훔쳐갔어"라며 흥분한다. 윤경은 30년 전 실종된 유라 사진이 사라졌다는 은하 말에 안타까워한다.
아기 유라 사진이 사라지자 서은하는 CCTV를 돌려 보고는 유진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은하는 "제니스는 세라 사진인줄 알고 있었어"라며 유진을 사진 도둑으로 의심한다.

앞서 방송된 13회 말미에 캐리 정은 '나는 왜 아기 사진이 없느냐'는 유진 말을 떠올리고 자신도 모르게 서은하 진료실에 있는 아기 유라 사진을 몰래 가져갔다. 마침 스카프를 은하 진료실에 흘리고 온 유진이 다시 들어가면서 사진을 훔쳤다는 오해를 받게 된 것.

유진은 의붓동생 데니 정(이해우 분)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 캐리 정과 담은 대학 졸업 사진을 들고 과거를 회상한다.

반면, 캐리 정은 돌 무렵 납치한 서은하 딸 홍유라인 유진이 자신에게 불만을 털어 놓는 악몽에 시달린다. 캐리 정은 꿈속에서 '당신은 내 엄마 아니야. 당신 때문에 내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아? 당신은 악마야. 악마'라고 소리치는 유진을 보자 '유진아. 유진아. 제발'이라며 괴로워한다.

최명길, 지수원, 차예련, 김흥수가 건드리면 툭 끊어질 것처럼 팽팽한 심리전을 그리고 있는 '우아한 모녀'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