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물산 '빈폴', 겨울 스타일링 '무통·헤비 다운 아우터' 제안

공유
0

삼성물산 '빈폴', 겨울 스타일링 '무통·헤비 다운 아우터'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무통과 헤비 다운 아우터를 중심으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이미지 확대보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무통과 헤비 다운 아우터를 중심으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무통과 헤비 다운 아우터를 중심으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빈폴멘은 오리지널 무통(양가죽)을 사용한 집업 재킷, 롱코트 스타일의 최고급 아우터를 21일 출시했다. 스페인 남서부에서 목축된 양의 가죽을 사용했으며 원형 복원력이 뛰어나며 우수한 보온력이 특징이다.

빈폴멘은 숏다운 패딩, 밀리터리 파카와 목깃이 탈부착 가능한 재킷과 코트 등으로 상품을 확대했다. ‘도시 속 일상의 탐험’이란 콘셉트로 실용적인 헤비 아우터 ‘BX’ 시리즈도 선보였다. 최고급 헝가리 구스 다운으로 경량성과 보온성을 두루 갖췄다. 후드는 볼륨감이 풍성한 라쿤 퍼를 사용했으며 안쪽에는 토끼털로 포인트를 줬다.

빈폴레이디스는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퀼팅이 없는 헤비 다운인 ‘클래시 다운’ 코트를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폭스 퍼 목깃 디테일과 A라인의 긴 기장 스타일로 세련되고 캐주얼한 새로운 룩을 제안했다. 전체적으로 슬림한 실루엣이지만 허리 스트랩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빈폴레이디스의 인기 상품인 소피 다운의 업그레이드 버전도 선보였다. 특히 ‘폭스퍼 소피 다운 점퍼’는 구스 다운 충전재와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소피 다운은 그린, 애쉬, 그레이, 네이비 등의 색상을 중심으로 A라인과 오버사이즈 하이넥 스타일 등 다양하게 출시됐다.

임수현 빈폴레이디스 디자인디렉터(DD)는 “이번 시즌은 볼륨감과 경량감이 중요하며 캐주얼한 느낌보다는 고급스러운 감성의 다운코트가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할 것이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