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오늘의운세] 11월 22일 금요일 운세(음력 10월 26일 계해일) 띠별운세 사업운 투자운 계약운 금전운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오늘의운세] 11월 22일 금요일 운세(음력 10월 26일 계해일) 띠별운세 사업운 투자운 계약운 금전운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적극성을 띠면 좋은 결실을 보게 된다.

● 60년생 끈기와 인내가 수반될 때 현재의 상태를 돌파할 수 있다. 자기도 모르는 부분에서 다소 손해가 따르는 경향이 있다.

● 72년생 뛰는 만큼 소득은 있겠으나 과욕은 허무감을 안겨준다. 자제하여 임함이 좋겠다. 건강에 신경 쓸 것.

● 84년생 자신의 주관대로 꾸준히 밀고 나가라. 화합하는 분위기로 밀고 나갈 때 재물운과 명예운이 뒤따른다.

● 96년생 언행에는 책임감이 뒤따라야 한다. 심리적인 갈등은 예측하지 못한 불만만 조성함을 명심할 것.

丑(소띠운세)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 있으며 금전적으로도 안정세.

● 49년생 가급적 성급한 행동은 자제하도록 하라. 경솔한 아집은 절대 금물이며 정신적, 육체적 안정을 추구하도록.

● 61년생 현실적인 측면에서 큰 이익은 따르지 않는다. 행동은 가급적 과감하게 실행할 때 명예운이 강하게 작용한다.

● 73년생 너무 방심하지 말고 자신을 충실히 할 것. 불안감과 초조함을 느낄수록 자신의 갈등도 따른다.

● 85년생 노력의 대가로 적은 이익을 얻게 된다. 매사는 때가 있는 법이니 서두른다고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寅(호랑이띠운세) 때로는 오해나 갈등으로 연결될 수 있다.

● 50년생 변화를 모색하여 새로운 돌파구를 차지함에 빠른 발전을 갖게 된다. 궁극적인 목적 달성에 좋은 기회가 포착될 것이다.

● 62년생 현실과 조화를 이루기 어려운 시기. 뜻은 높더라도 현실성을 감안하여 추구함이 유리할 시기이다.

● 74년생 중용이 미덕이다. 문서 처리는 윗사람과 상의하여 하되 겸허한 마음을 가지면 뜻을 이루게 될 것이다.

● 86년생 양보하는 마음의 자세를 가지고 행동할 때 무난히 소원성취 될 수 있다. 실리적인 면만을 추구하지 말라.


卯(토끼띠운세)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 있으며 금전적으로도 안정세.

● 51년생 충분한 계획으로 사전 검토를 철저히 할 때 무난히 뜻을 이루게 된다. 금전운, 명예운이 따를 시기.

● 63년생 지연되었던 상태의 일이 뜻과 같이 풀려나간다. 신념을 갖고 행동하면 유리한 위치를 접할 수 있다.

● 75년생 세력의 균형이 깨어질 것이니 대책을 강구하라. 다각도로 신경이 쓰이나 인내할 때 좋은 결실을 맺는다.

● 87년생 지나친 의욕이 오히려 실패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문서운 분야는 검토와 분석을 통하여 종결짓도록 하라.


辰(용띠운세) 잘못 판단하면 구설수와 손재수만 있다.

● 52년생 지나치게 강하면 때로는 손해를 보게 된다. 보증, 담보 제공들은 금물이며 겸손한 마음가짐이 필요.

● 64년생 몸만 바쁠 뿐 소득은 적은 시기. 마음이 조급해지더라도 마음의 안정을 잃지 말고 후일을 기약하도록.

● 76년생 주위와 원만한 조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지는 말 것. 이성간에도 고집으로는 실패가 따르니 주의.

● 88년생 너무 날카로운 비판력을 가지고 있으면 흠이 된다. 매사 순리적이면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올 것이다.


巳(뱀띠운세) 과욕은 금물, 관재수, 구설수가 있겠다.

● 53년생 뜻을 이룰 안전한 정세를 기다렸다가 결단을 내리는 신중함이 장점인 동시에 결점이 됨을 명심하도록.

● 65년생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라. 인정에 밀려 곤궁에 처할까 우려된다. 주위의 의견을 참고해서 일을 풀어 나갈 것.

● 77년생 판단이 중요하다. 득이 없이는 절대 나서지 말라. 동남간에 바쁜 일이 생기며 행운도 함께 오겠다.

● 89년생 갈등적인 측면은 해소되나 가정불화가 예상된다. 인내하는 만큼 결실을 거둘 수 있으며 성취감도 따른다.


午(말띠운세) 득이 되지 않은 일에는 자중하는 것이 좋다.

● 54년생 허욕을 가급적 삼가고 직선적인 언행을 조심하도록 하라. 금전운, 명예운에는 자만하지 말도록.

● 66년생 환상적이고 거대한 것을 추구하면 작은 것을 잃어버리기 쉽다. 너무 완벽을 기하면 주위에 친구도 없게 된다.

● 78년생 마음이 안정이 되어야 뜻이 이뤄진다. 공연한 고집은 주위의 미움을 사게 되니 여유 있는 행동이 필요.

● 90년생 올바른 마음과 착실히 모범을 보일 것. 노력과 화목으로 모든 소원이 성취되고 윗사람의 신임 또한 크다.


未(양띠운세) 오후부터는 일이 풀리고 승기가 온다.

● 55년생 베푸는 것도 지나치면 인색에 가깝다. 건강에도 신경을 써서 과로하지 말고 힘을 축적해 둘 것.

● 67년생 사업가에게는 계약관계의 일에 행운이 따르고 공직자에게는 명예운이 따른다. 구설수에 주의할 것.

● 79년생 노력의 대가를 얻으니 탄탄대로에 이르는 때이다. 인생은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며 남의 존경도 받는다.

● 91년생 자신의 능력과 활동이 인정을 받는 운세. 마음에 변화가 있어 망설임이 많을 시기이다.


申(원숭이띠운세) 노력한 만큼 대가가 없으니 짜증스럽다.

● 56년생 진실하고 겸허한 마음가짐이 중요한 시기이다. 금전 관계나 사업상 도움을 얻겠으나 인내가 필요하다.

● 68년생 명예운, 승진운도 있겠고 관운마저 따라주는 운세. 추진력이 강하면 운은 절로 따라온다.

● 80년생 마음에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훨씬 많은 일을 부여 받게 된다. 원만하게 일을 처리함이 이상적이다.

● 92년생 기회는 영원히 있는 것이 아니다. 결정적인 순간을 놓치면 후회만 따르니 곰곰이 생각을 잘하도록.


酉(닭띠운세) 중용을 지켜 매사에 신중할 것.

● 57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되니 가급적 원만히 행동할 것. 노력은 하나 결과가 적음에 실망치 말 것.

● 69년생 건강상태에 있어서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유념하라. 금전과 명예를 동시에 추구하지 말고 둘 중 하나에만 전력하라.

● 81년생 진취적인 행동도 필요하다. 지연되었던 일도 해결을 보겠으니 과욕을 금할 것. 재물운 강세.

● 93년생 하는 일마다 놀라운 실적을 올릴 수 있는 시기이다. 신의를 배신하지 말고 호의를 베푸는 것도 좋다.


戌(개띠운세) 반복되는 과정에서 안정감을 갖지 못한다.

● 58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안정되며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는 것도 바람직스럽다. 지나친 욕심은 금물.

● 70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이익이 고조되며 건강에 유념하며 매사를 안정적인 자세로 추구하도록 하라.

● 82년생 주위로 인한 근심은 오래가지 않는다. 지나친 주관과 아집을 버리고 진심으로 임할 때 이득으로 돌아온다.

● 94년생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가 필요하다. 형제간의 충돌에 주의하고 남보다 빠른 템포로 일을 진행해 보라.


亥(돼지띠운세) 지나치게 서두르면 상대방이 오해할 수도 있다.

● 59년생 의지가 강하고 판단은 냉철하나 남의 일로 인하여 손해가 따를 수 있다. 순간의 판단이 후회를 낳을 수 있다.

● 71년생 문제의 핵심을 철저한 분석을 통해 연구해 풀어 나가라. 안정된 가운데 기선을 제압할 때 득도 얻게 된다.

● 83년생 인정이나 의리에 휘말리면 쌓은 공이 때로는 헛될 가능성이 많다. 가급적 대립을 피할 때 행운은 돌아온다.

● 95년생 매사를 조심스럽게 행동할 것. 지키면 안정이 되고 나가면 남의 유혹이 있으니 근신하며 때를 기다릴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전화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군포 의왕 청계 안양 평촌 안산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