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1월 22일 금요일 영화배우 ‘금새록’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1월 22일 금요일 영화배우 ‘금새록’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금새록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2년 9월 6일생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2년 8월 10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92년 9월 6일생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11월 22일 금요일 운세(음력 10월 26일 계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현재의 상태에 거부감을 느끼게 된다. 주위의 여건이 때로는 오해나 갈등으로 연결될 수 있으니 중용을 지키도록 하라. 침묵이 금이려니 생각하고 심사숙고할 것.


실력에 따라 수입이 결정된다. 적극성을 띠면 좋은 결실을 보게 된다. 이성문제도 문제 없겠다. 활동적인 사항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 있으며 금전적으로도 안정세.

동조자의 역할이 큰 실수를 가져온다. 보증, 담보는 회피할수록 좋다. 지나치게 서두르면 상대방이 오해할 수도 있으니 상대방의 접근을 기다릴 것.


예상보다 경쟁자가 많겠으니 최선을 다할 것. 잘못 판단하면 구설수와 손재수만 있다. 능력이나 재력을 겸비할 수 있으며 금전적으로 안정권을 유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 명예운에서 새로운 뜻을 찾도록 하라. 변화가 일겠으니 좋은 면을 활용하라. 모든 것이 마음에 있으니 신중할 것.


과욕은 금물, 관재수, 구설수가 있겠다. 득이 되지 않은 일에는 자중하는 것이 좋다. 문서운의 변화를 모색하는 데서 자신의 뜻을 의지대로 펴나가라. 다소의 구설수는 무시할 것.


반복되는 과정에서 안정감을 갖지 못한다. 정신적이나 육체적으로 결연되는 시기. 노력한 만큼 대가가 없으니 짜증스럽다. 오후부터 일이 풀리고 승기가 온다.


문서운이 발동하니 중단했던 일이 서서히 풀릴 운세. 중용을 지켜 매사에 신중할 것. 과욕은 또 다른 일을 파생시킬 수 있으니 현재의 상태를 보완함이 최선이다.


변화나 새로운 계획의 추구는 발전을 의미한다. 특히 문서적으로 큰 영향권에 돌입하게 된다. 어수선하니 마음을 정하기 어렵다. 여행운이 따르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전화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부산 대구 울산 대전 광주 천안 세종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