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 집 어벤져스, ‘홈마블 무선 청소기 H10’ 출시

공유
0

우리 집 어벤져스, ‘홈마블 무선 청소기 H10’ 출시

강력한 흡입력은 기본이고 90도로 꺾이는 L자형 연장관으로 의자, 소파, 침대 밑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홈마블 H10 청소기’가 출시됐다. 사진=홈마블이미지 확대보기
강력한 흡입력은 기본이고 90도로 꺾이는 L자형 연장관으로 의자, 소파, 침대 밑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홈마블 H10 청소기’가 출시됐다. 사진=홈마블


강력한 흡입력은 기본이고 90도로 꺾이는 L자형 연장관으로 의자, 소파, 침대 밑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홈마블 H10 청소기’가 출시됐다.
이 제품은 1만2000PA 강력한 흡입력이지만 65㏈의 저소음설계, 고성능 헤파필터 장착과 5단계 필터링으로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구석구석 청소하기 편리한 상하좌우 최대 130도 각도조절, 브러시 LED 라이트, 배터리 잔량 표시 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채택해 최대 40분 동안 사용 가능해 잦은 충전으로 인한 번거로움까지 없앴다.

별도의 거치대가 필요 없는 셀프 스탠딩 보관으로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이불이나 소파, 카펫 등의 청소에 용이한 침구 브러시와 창틀 사이, 선반 등 틈새 청소에 사용하는 멀티 브러시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가정에서의 경이로움을 발견한다는 뜻의 홈마블(HOMEMARVEL)은 출시기념 이벤트로 12월 31일까지 포토 상품평 작성 때 헤파필터(4개 1set)를 증정하는 행사를 벌인다.

무선청소기 H10의 자세한 성능과 구입 관련 정보는 홈마블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