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DB생명, ‘하트베어 나눔트리’로 소외계층아동 후원

공유
0

KDB생명, ‘하트베어 나눔트리’로 소외계층아동 후원

백인균 KDB생명 수석 부사장(사진 가운데 왼쪽)과 KDB 든든봉사단원들이 21일 KDB생명타워 로비에서 '하트베어 나눔트리 사회공헌 캠페인'행사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DB생명이미지 확대보기
백인균 KDB생명 수석 부사장(사진 가운데 왼쪽)과 KDB 든든봉사단원들이 21일 KDB생명타워 로비에서 '하트베어 나눔트리 사회공헌 캠페인'행사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DB생명
KDB생명 KDB든든봉사단은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과 미숙아동 생계 지원비 후원을 위한 1000만 원 상당의 ‘하트베어 나눔트리’를 설치했다고 21일 밝혔다.

KDB생명은 2014년부터 5년째 ‘하트베어 나눔트리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후원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하트베어 구입을 통해 나눔의 문화를 정착하고, 직접 트리를 설치함으로써 직원 간 공동체 의식을 높이는데 의의가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임직원들과 함께 ‘하트베어 나눔트리 사회공헌 캠페인’에 직접 참여하고 소통하면서 나눔의 문화가 조직 전반에 확산되는 기회가 된 것 같아서 매우 뜻 깊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과 후원활동을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다음세대를 생각할 줄 아는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트베어 나눔트리’는 다음달 31일까지 서울역 12번 출구에 위치한 KDB생명 타워의 로비와 새로 조성한 We-Lounge를 밝히게 된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