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는 형님' AOA, 설현 허벅 장단 대결 신청

공유
0

'아는 형님' AOA, 설현 허벅 장단 대결 신청

23일 밤 방송되는 JTBC 토요예능 '아는 형님' 206회에는 AOA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사진=JT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3일 밤 방송되는 JTBC 토요예능 '아는 형님' 206회에는 AOA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사진=JTBC 영상 캡처
걸그룹 AOA가 아는 형님에 전학생으로 합류한다.

23일 밤 방송되는 JTBC 토요예능 '아는 형님' 206회에는 AOA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AOA는 지난달 31일 종영한 Mnet 컴백 대전 '퀸덤' 파이널 무대에서 '쏘리'(Sorry)로 서부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날 설현은 삐삐를 연상시키는 양 갈래로 땋은 헤어스타일로 아형 교실에 나타나 상큼함을 선사했다.

AOA가 교실에 나타나자 강호동은 "Ace of Angels"이라며 풀네임을 부르며 반겼다.

설현은 "니네 오랜만에 보니까 멋 있어졌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형님들이 감격하는 모습을 본 설현은 "뻥이야"라고 놀려 웃음을 선사했다.

유나가 설현을 보고 "뻥이야 좀 그만해"라고 디스(?)를 하자 지민이 (설현은) 세상의 중심이 자기인줄 알아라고 2차 디스를 해 폭소를 안겼다.

지민이 "혜정은 너무 못 생기게 웃어"라고 폭로전을 펼치자 김희철이 "지난번에 보니까 코 파던데"라고 디테일 넘치는 리액션을 취해 공분을 샀다.
막내 찬미는 "언니들이 열정이 좀 부족해. 안무를 자꾸 덜어내"라고 꼬집었다.

멤버 디스(?) 전에 이어 설현은 아형들에게 허벅(지) 장단 대결과 공기놀이 대결을 신청했다.

한편, 이날 '아는 형님' 2부에는 지난 주에 이어 유명 유튜버 펭수가 입담을 과시한다.

AOA의 넘치는 끼와 흥은 23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