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브래드 피트, 25세 연하 여배우 앨리아 쇼캣과 열애설

공유
0


[글로벌-엔터 24] 브래드 피트, 25세 연하 여배우 앨리아 쇼캣과 열애설

center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55)가 최근 여배우 앨리아 쇼캣(30)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프로필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55)가 여배우 앨리아 쇼캣(30)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미국 다수 연예 매체는 21일(현지 시간) 브래드 피트가 최근 25살 연하의 할리우드 배우 앨리아 쇼캣과 데이트를 했다고 전했다.

외신은 두 사람이 미국 LA의 한 전시회를 함께 왔으며 대부분의 시간을 같이 보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또 다른 매체는 두 사람이 단지 친구에 불과하다고 전했다. 한 소식통은 "그들은 함께 시간을 보내고 비슷한 관심사가 있지만 그 정도다. 그들은 부부가 아니며 낭만적인 일이 없다. 피트는 친구들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앞서 두 사람은 9월에도 심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이에 대해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았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2016년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후 MIT 교수 네리 옥스만, 배우 시에나 밀러, 샤를리즈 테론 등 다양한 여성과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한 번도 열애를 인정하지 않았다.

배우 앨리아 쇼캣은 영화 '애니멀즈'(2019), '덕 버터'(2018), '블레이즈'(2018), '서치 파티'(2016) 등에 출연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