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1월 23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우도환’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1월 23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우도환’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우도환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2년 7월 12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2년 6월 13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92년 7월 12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2019년 11월 23일 토요일(음력 10월 27일 갑자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며 예기치 못한 행운도 보장된다. 남이 먼저 나를 도우니 덕을 쌓은 결과이다. 동남간에 활동은 좋은 결과를 낳으며 이성간은 불화에 주의.

수고는 많으나 소득이 적다고 단념하지 말라. 앞장서지 말고 뒤에서 묵묵히 사태를 관망하도록 하라. 용기를 갖고 전진할 때 길하며 한번 구설에 말리면 벗어나기 어렵다.


냉정한 비판과 정신이 요구된다. 정에 얽매이게 되면 직위를 잃게 될 조짐이 따른다. 심신이 피곤할 만큼 뜻이 서로 맞지 않으니 어려움이 따르게 된다. 오후는 행운의 시간.


재물운이 들었고 뜻한 바 문서운, 명예운이 이루어지니 만사가 형통된다. 이성에는 특히 조심할 것. 획기적인 변화를 기대할만하다. 소극적인 자세에선 매사가 짜증만 난다.


가급적 현실에 만족하고 내일을 설계하라. 타인의 의견에 관여치 말 것. 겸손하고 온유해야 하는데 욕심이 과하면 구설수가 따르니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옛 것을 지킬 때 금전도 풀린다. 가내가 평온하니 주위 신용이 높아지며 뜻을 이룬다. 성실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면 타인의 인정을 받는다. 귀인 도움도 예상.


이웃과의 마찰은 절대 피하라. 이성간은 뒤끝을 깨끗이 하는 것이 필요하다. 직선적인 면보다는 융합할 수 있는 인내가 필요하며 지성으로 기원함이 좋다.


내부를 진실하게 운영하라. 재물운이 트이니 여유 있는 마음가짐으로 밀고 나가라. 동남간에서 귀인을 만나니 명예도 높아지고 재물도 불어난다. 이성간에도 기쁨이 있다.


작은 것에서 뜻을 구하라. 헛된 망상은 실없는 사람으로 전락시킬 것이니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피하라. 매사 계단을 오르듯 순서에 따라 실행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전화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점집 수원시 장안구 권선구 팔달구 영통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노정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