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오늘의운세] 11월 23일 토요일(음력 10월 27일 갑자일) 띠별운세 사업운 투자운 계약운 금전운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오늘의운세] 11월 23일 토요일(음력 10월 27일 갑자일) 띠별운세 사업운 투자운 계약운 금전운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앞장서지 말고 뒤에서 묵묵히 사태를 관망하도록 하라.

● 60년생 과로하거나 신경을 쓸 필요가 없다. 보다 너그러이 처세해야 상대방의 존경을 받을 수 있다.

● 72년생 사업은 수입도 수출도 많겠고 부모나 윗사람 또는 가정에 근심이 있겠다. 직장인은 자리를 지켜라.

● 84년생 남의 일에 관심을 갖지 말라. 자신이 손해를 볼 사람이 누구인지 파악하고 과격한 언행을 삼가라.

● 96년생 기회를 포착하되 성급하지 말라. 인내로써 자신의 이상을 추구함이 바람직하다. 적극적으로 임할 때 뜻을 이룬다.


丑(소띠운세) 재물운이 트이니 여유 있는 마음가짐으로 밀고 나가라.
● 49년생 문서적인 측면에서 따르는 갈등이 크니 확고한 주관을 갖고 행동하라. 겸허하게 순리를 택함이 좋다.

● 61년생 믿었던 사람한테 배신당할까 우려된다. 모든 일은 기회를 잡지 못하면 수포로 돌아가게 마련이다.

● 73년생 마음이 불안하니 무슨 일을 해도 마음의 변덕이 심하다. 쌓아 놓은 공덕이 무너질 수 있으니 일을 되도록 뒤로 미루라.

● 85년생 구설수와 손재수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동적인 면에 치중할 때 중심적인 인물로 부각될 것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매사 계단을 오르듯 순서에 따라 실행할 것.

● 50년생 의사를 분명히 밝히는 데서 상대와의 마찰이 없게 된다. 허욕을 부리면 노력의 대가를 얻을 수 없으니 마음을 비워라.

● 62년생 궤도를 이탈하면 위험이 따르고 인정을 받지 못하게 된다. 정의를 지켜 행동하면 어찌 귀인이 돕지 않겠는가.

● 74년생 분수를 지켜 일을 처리하면 편하고 쉽다. 남을 모함하거나 질투하지 말라. 기회가 사라질 수 있다.

● 86년생 매사 주위의 배려로 안정을 얻을 수 있다. 원만한 관계를 형성하여 활동적으로 임하라.


卯(토끼띠운세) 이웃과의 마찰은 절대 피하라.

● 51년생 처음에는 근심이 따르는 것 같으나 점차 호전되며 큰 이익으로 돌아올 것이다. 경솔한 생각만 자제하라.

● 63년생 정에 치우치지 말고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하여 과감하게 행동하라. 사업가나 공직자는 여러 가지 면에서 활기를 띠게 된다.

● 75년생 낙오자 없이 동료들을 이끌어 나가면 어려운 난관도 극복할 수 있다. 적극성 보다는 원만함이 훨씬 이득이 된다.

● 87년생 자신의 이익으로 표출이 되니 매사에 관심을 갖고 행동하라. 구설수, 모함 외에는 별다른 것은 없다.


辰(용띠운세) 동남간에서 귀인을 만나니 명예도 높아지고 재물도 불어난다.

● 52년생 실속있는 상태에서 과감성은 필요할 것이다. 의욕과 노력으로 인하여 결실을 맺을 전망이 크게 따른다.

● 64년생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단계적으로 실행에 옮겨 나가라. 타협과 화합이 중요하며 손재수에 유의하도록 하라.

● 76년생 마음이 너그러울 때 귀인도 와서 돕는다. 분수에 넘치는 일을 하면 항상 화근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 88년생 행동에 옮기기 전에 먼저 자신을 돌아보고 생각할 것. 경솔하면 놓치게 되니 좋은 결과가 오도록 최선을 다하라.


巳(뱀띠운세) 성실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면 타인의 인정을 받는다.

● 53년생 큰 기대만 갖기보다는 진실성 있게 일을 추진하여 나가는 편이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 길이다.

● 65년생 우물쭈물하지 말고 빨리 결단을 내려라. 고집보다는 융통성 있게 대처하라. 배짱도 살리면 득이 된다.

● 77년생 뜻한 일은 순조롭게 진행이 된다. 몸가짐을 바르게 하고 남과 다투지 말라. 가까운 관계라도 문상은 삼갈 것.

● 89년생 서로간의 협력이 빠른 결실의 지름길이 된다. 원만한 관계에서 이익이 따르며 문서운, 사업운이 길하다.


午(말띠운세) 헛된 망상은 실없는 사람으로 전락시킬 것이다.

● 54년생 체면만 지키다가는 손해만 따른다. 책임감 있는 일의 추진이 필요하다. 구설수에 휘말리겠으니 신중하게 처세하라.

● 66년생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모든 일과를 그날그날 일처리 하라. 과격한 성격은 매사 처리하는 데 장애가 따른다.

● 78년생 설득력이 중요하므로 모두를 설득 시켜야 한다. 자신감보다는 겸허한 자세에서 명예운이 따른다.

● 90년생 냉철하게 판단하고 남을 돕는 마음을 가질 것. 함부로 다른 일에 손대지 말고 가업을 지켜 나가라.


未(양띠운세) 소극적인 자세에선 매사가 짜증만 난다.

● 55년생 허망한 생각을 버리고 실속 있게 행하지 못하면 분주다사하기만 하며 안정을 갖지 못하니 자중하여 행하라.

● 67년생 이론과 실제는 병합이 될 수 없다. 마음에 변화를 일으키면 긴 안목이 흐려지게 되니 초지일관 밀고 나가라.

● 79년생 조급하게 일처리하지 말고 적극성을 띨 때 금전운은 좋다. 남보다 뛰어나려면 과정을 중요시 하라.

● 91년생 대체적으로 윗사람의 인정을 받아 지위가 상승하게 된다. 남의 의견을 참고하되 고집은 절대 금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재물운이 들었고 뜻한 바 문서운, 명예운이 이루어지니 만사가 형통된다.

● 56년생 실리를 추구하기 보다는 원만한 가운데 여유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귀인의 도움으로 일은 풀려 나간다.

● 68년생 인내로 대처하면 생각지 않던 일도 풀려 나간다. 분수를 지키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할 때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 80년생 현 상태에서 좀 더 과감하게 뛰어보라. 판단착오도 있으니 결정적인 문제는 내일로 미루라.

● 92년생 주장이 강하면 주위로부터 무시를 당할 우려가 크다. 상대방을 면밀히 파악하여 대응할 때 큰 이익이 따를 것이다.


酉(닭띠운세) 성실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면 타인의 인정을 받는다.

● 57년생 진취적인 태도로 일에 매달리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일시적인 실리만을 따르지 말고 꾸준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라.

● 69년생 목적을 세워 강행해 나갈 때 순조롭다. 마음의 안정을 갖지 못할수록 경솔하게 나서지 말라.

● 81년생 묵은 것을 과감하게 털어버리고 새롭고 좀 더 밝은 미래를 향해 몰입하여 나감이 중요하다.

● 93년생 문제의 핵심을 파악했으면 포기하지 말고 밀고 나갈 것.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가질 때 성과는 크겠다.


戌(개띠운세) 이성간은 뒤끝을 깨끗이 하는 것이 필요하다.

● 58년생 기대했던 목표지점에 접근할 때까지 꾸준히 굳세게 참고 인내하면 실효를 거두게 된다.

● 70년생 덕을 갖추었으니 차분하게 처세하면 기대했던 일도 뜻대로 풀리고 뜻밖의 경사도 있겠다.

● 82년생 일방적인 치우침을 경계하라. 가정의 안정이 곧 매사에 안정을 가져오니 폭넓은 이해와 아량이 필요하다.

● 94년생 의외로 희망적인 상황을 맞이하고 있으니 노력에 비해 소득도 크며 행운의 날. 여성은 멀리 여행을 삼갈 것.


亥(돼지띠운세)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며 예기치 못한 행운도 보장된다.

● 59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대처할 수 있도록 하라. 좋은 변화를 모색하여 나갈 때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 71년생 자신의 의견을 완강히 고집하지는 말라. 겸손한 생각으로 상사와 친구의 의견에 편승하면 유리한 고지를 점령한다.

● 83년생 고집을 부리지 말고 한번쯤 상대와 얘기해 보라. 아무리 어렵더라도 경우에 벗어나지 말고 시비는 삼가라.

● 95년생 남의 말에 쉽게 동요되지 말고 자신의 확고한 주관을 지켜나가는 자세가 중요하다. 이성간에는 양보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전화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점집 수원시 장안구 권선구 팔달구 영통구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