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1월 29일 금요일 축구선수 ‘손흥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1월 29일 금요일 축구선수 ‘손흥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손흥민 축구선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2년 7월 8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2년 6월 9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2년 7월 8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11월 29일 금요일 운세(음력 11월 3일 경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부부관계가 악화되고 사업운에도 난관에 부딪힌다. 욕심을 버리고 행동을 자제할 것. 금전거래는 차질이 빚어질 우려가 있다. 겸허한 자세로 안정을 추구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조급하지 말고 매사를 주의 깊게 관찰할 필요가 있다. 조급하면 손해를 자처하기 쉽다. 모든 문제는 스스로 해결해야만 한다. 타인에 의존하면 뒷날 크게 후회하게 된다.


의욕이 높아지고 행운도 따른다. 가급적이면 과감히 돌진하라. 이성간에도 기쁨이. 노력의 대가가 크고 의욕도 강할 때이다. 금전 문제나 이성문제는 희망적.


갈등이 횡행하니 자신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가급적 마찰을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능력이 십분 발휘될 시점이니 최대한 오늘을 활용하라. 명예운도 따른다.


타인에 의존하지 말고 구체적으로 행동하라. 때로는 과감함도 필요하다. 활동적인 분야가 유망하며 움직인 만큼 이익이 크게 돌아온다.


현실적인 문제를 원만히 대처하면 안정을 찾을 수 있다. 오후는 자신의 뜻대로 관철된다. 능력과 의욕이 상승되니 활기찬 하루가 예상된다. 단, 타인의 일엔 절대 간여치 말 것.


길일이다. 능력보다 큰 결실이 예상된다. 대인관계를 존중하여 원대한 포부를 실현하라. 현재의 입장에서 만족하지 말고 폭넓게 인간관계를 유지할 것. 의외로 소득을 크게 이룬다.


겸허한 상태에서는 실수가 없다. 감정적인 일처리는 자신만 피곤하게 한다. 애정에 금이 가고 사업도 난관이 예상된다. 마음이 안정을 유지하고 내실을 다져 나갈 것.


승부와 경쟁을 삼가라. 가급적 양보하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다. 건강은 좋아진다. 타인과 협동하는 일이라면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좀 더 적극성을 갖고 행동할 것.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