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15회 서하준x한가림, 학교서 애정행각?!…심이영이 기가막혀

공유
0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15회 서하준x한가림, 학교서 애정행각?!…심이영이 기가막혀

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15회에는 정주리(한가림 분)가 이진상(서하준 분)이 아내 강해진(심이영 분)이 있는 줄 모르고 학교에서 애정행각을 벌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15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15회에는 정주리(한가림 분)가 이진상(서하준 분)이 아내 강해진(심이영 분)이 있는 줄 모르고 학교에서 애정행각을 벌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15회 예고 영상 캡처
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15회에는 정주리(한가림 분)가 이진상(서하준 분)이 아내 강해진(심이영 분)이 있는 줄 모르고 학교에서 애정행각을 벌이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맛 좀 보실래요' 1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진상은 갑자기 나타난 정주리를 보고 매달린다.
그러나 주리는 자신을 두고 강해진(심이영 분)에게 달려간 이진상에게 "날 75분이나 기다리게 했다고"라고 고함을 지른다.

진상은 삐쳐서 그냥 가려고 하는 정주리 손목을 잡고 "75시간. 난 3일하고 3시간을 너 기다렸다고"라며 매달린다.

그 말에 무너진 정주리는 "허니"라고 부르며 진상을 껴안고 눈물을 흘린다.

진상이 "난 너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고"라며 정주리를 껴안고 애정행각을 벌이자 대학 동기 영구(서상원 분) 등이 어이없다는 표정을 짓는다.

한편, 강해진은 진상과 영구를 불러놓고 자취방 여자에 대해 따진다. 해진은 진상에게 "너 자취방에 들락날락 거렸던 여자 뭐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어떻게 알았어?"라며 쫄던 진상은 갑자기 해진에게 "그래. 왔어"라고 되레 큰소리 치기 시작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진상이 죽어라 쫓아다니다 결혼한 아내 해진에게 불륜녀 정주리 정체에 대해 밝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맛 좀 보실래요'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