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3일 화요일 ‘조승우’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3일 화요일 ‘조승우’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center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조승우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3월 2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2월 12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80년 3월 2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9년 12월 3일 화요일 운세(음력 11월 7일 갑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left

문서면에서 갈등이 예상되나 솔직한 자세로 대화하는 것이 좋은 결실을 낳는다. 자기의 의사를 주장할 때 물의를 빚을 수 있으니 가급적 원만한 상태에서 융합하도록.

left
대외적인 체면이나 협조가 요구되는 때이며 문서적으로 안정권에 돌입할 수 있는 시기이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과감하게 탈피하려는 자세를 가져야 매사 순탄하다.

left

성취감에만 사로잡히지 말고 실질적인 이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유념할 것. 이익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실리를 앞세울 필요가 있다. 절대 변화를 모색하지 말 것.

left

주관이 강할수록 매사에 돌입됨이 늦어진다. 주위의 협조를 받아 겸허하게 대처할 것. 목적을 위해서는 과감한 행동도 필요하다. 능력이 이익에 연결될 수 있도록 하라.

left

현실성 있는 자세로 일을 추진해 나갈 때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확장, 신규 사업에선 귀인이 나타난다. 노력만큼의 대가가 따르고 가정도 안정권을 유지한다.

left

금전운, 명예운에 치우치지 말고 원만히 모색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따르는 법이다. 묵묵히 현실을 지켜 나감에 승진운, 명예운이 뜻을 이루게 된다.

left

단계적인 계획을 세우고 분수를 지켜라. 성급한 행동을 자제할 것. 무리한 자신감에 의존하면 위험한 문제가 파생된다. 성급함보다는 융합의 길을 모색하도록 하라.

left

강인한 의지가 필요하며 실질적인 이익이 명예운과 함께 따른다. 자만은 금물. 폭넓은 유대관계에서 자신의 뜻을 펼쳐 나갈 수 있다.

left

주위의 포용이 현실적인 이익으로 이어지며 작은 일에서는 행운이 있을 듯하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또 다른 문제를 파생시킬 수 있으니 때로는 현실을 고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경자년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경기도 화성시 광주시 양주시 포천시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