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정보' 가격파괴 6000원 돈갈비탕, 택시맛객 '물곰탕' '송이버섯전골'

공유
9

'생생정보' 가격파괴 6000원 돈갈비탕, 택시맛객 '물곰탕' '송이버섯전골'

3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952회에서 '가격파괴Why'에서는 한우 육수에 푸짐한 돼지갈비! 6,000원 돈갈비탕을 소개한다.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강원도 양양 택시기사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자연이 선물한 물곰탕 & 송이버섯전골 편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952회에서 '가격파괴Why'에서는 한우 육수에 푸짐한 돼지갈비! 6,000원 돈갈비탕을 소개한다.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강원도 양양 택시기사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자연이 선물한 물곰탕 & 송이버섯전골 편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2tv생생정보에서 택시맛객으로 송이버섯전골과 물곰탕을 소개한다.

3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952회에는 NOW! 현장속으로, 가격파괴Why, 택시맛객,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황금 레시피 등이 진행된다.
이날 'NOW! 현장속으로'에서는 "쓰레기를 돈으로 만드는 재활용 현장" 편으로 시흥 <수거킹>과 남양주 폐차장을 방문한다.

'가격파괴Why'에서는 한우 육수에 푸짐한 돼지갈비! 6,000원 돈갈비탕 편으로 천안 <정상갈비>를 선정했다.

택시 기사들이 선정한 맛집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강원도 양양 택시기사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자연이 선물한 물곰탕 & 송이버섯전골 편이 그려진다.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코너에서는 "열대 과일에 푹 빠진 사나이" 편으로 공주 <엔젤농장>을 찾아간다.

'황금레시피'에서는 "제철 재료 '홍합'을 활용한 홈 파티 요리" 편으로 장명하 조리기능장이 홍합요리 꿀팁을 공개한다.

2tv생생정보 맛집오늘과 제작진이 방문하는 곳은 다음과 같다.
[NOW! 현장속으로]
■ 수거킹
-위치: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690-2

■ (주)동강그린모터스 (폐차장)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차산리 872-10

[가격파괴Why]
■ 정상갈비
천안 전통 수제갈비 전문점으로 착한 가격의 '돈갈비탕'으로 전파를 탄다. 한우 육수에 끓인 돈갈비탕 6000원, 한우육개장 5000원이다.
-위치: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 107

[택시맛객]
■ 송이버섯마을 (송이버섯전골)
양양 특산물 송이버섯으로 만든 '송이버섯전골'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송이버섯전골(1인) 2만8000원이다. 넷째 주 수요일 휴무.
-위치: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월리 339

■ 광주빛고을식당 (물곰탕 & 황태구이)
양양 3대 밥집으로 꼽히는 '물곰탕' 전문점이다. 물곰탕(소) 4만원, 황태구이(황태국 포함)1만5000원이다.
-위치: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39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 엔젤농장
공주 진환경 농장으로 라임, 애플유카리, 구아바 등 열대 과일을 주로 생산한다.
-위치: 충청남도 공주시 사곡면 월은길 34-19

한편, 다양한 생활정보와 전국 이색 맛집을 소개하는 KBS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