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새 영화 ‘허슬러’ 스틸 컷 공개…출연 여배우들 섹시자태 “눈 둘 곳이 없네”

공유
0

[글로벌-엔터 24] 새 영화 ‘허슬러’ 스틸 컷 공개…출연 여배우들 섹시자태 “눈 둘 곳이 없네”

영화 ‘허슬러’ 스틸 컷 중 한 장면.이미지 확대보기
영화 ‘허슬러’ 스틸 컷 중 한 장면.


제니퍼 로페즈와 콘스탄스 우가 경영하는 스트립 클럽에서 일하는 댄서들이 월가의 부유한 남자들에게서 거액을 탈취할 계획을 기획한 실화를 다룬 ‘허슬러’. 현재 속속 발표되고 있는 금년도 영화상 레이스에서 예상을 뛰어넘는 여세로 노미네이트되고 있는 이 작품의 스틸사진이 전격 공개됐다.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를 누르고 개봉 첫날부터 랭킹 1위 (9월13일Box Office Mojo조사)를 기록하며 흥행수입 10억 달러를 돌파하는 대박을 기록한 이 영화는 각종 영화제 시상식을 휩쓸었다.
제니퍼가 제31회 팜스프링스 국제영화제 스포트라이트상을 수상하고 제35회 인디펜던트 스피릿상에서는 여우조연상 포함 3개 부문, 할리우드 영화비평가협회상 2020에서도 여우조연상 포함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제29회 고담독립영화상에도 올랐으며 아카데미상, 골든 글로브상도 유력하다. 그런 가운데 이 작품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전미에서 대박을 터뜨린 요인으로도 꼽히는 제철인 여배우와 아티스트들이 각각 노출도가 높은 드레스로 몸을 둘러싸고 있다.

본 작품에는 프로듀서이자 공동 주연인 제니퍼 로페즈와 전미 대히트를 기록하며 사회현상이 된 영화 ‘크레이지 리치!’에서 주연을 맡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명’에 선정된 아시아계 여배우 콘스탄스 우가 출연한다, 이 밖에도 데뷔앨범이 전미 1위를 기록하며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여성래퍼 카디 비, 제62회 그래미에서 최다 8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여성 아티스트의 리조 등 인기아티스트 2명이 영화에 첫 데뷔했다.

그 외에도 인기 TV시리즈 ‘덱스터’로 에미상과 골든글로브상에 오른 줄리아 스타일스, ‘스크림 퀸즈: 시즌2’의 케케 파머, 인기시리즈 ‘리버데일’에 출연중인 릴리·라인 하트와 엔터테인먼트 계에서 활약하는 여배우들이 총출동하고 있다. ‘허슬러’는 2020년 2월7일에 공개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