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스타워즈’ 레이 역 데이지 리들리, 시리즈 전체를 랩으로 해설 팬들 대 환호

공유
0

[글로벌-엔터 24] ‘스타워즈’ 레이 역 데이지 리들리, 시리즈 전체를 랩으로 해설 팬들 대 환호

사진은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서 레이 역할을 맡은 데이지 리들리.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은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서 레이 역할을 맡은 데이지 리들리.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공개를 앞두고 레이 역을 맡은 데이지 리들리가 미국의 인기 프로그램에서 ‘스타워즈’시리즈를 2분반으로 응축한 랩을 선보여 그 완성도에 팬들로부터 “최고다” “굉장하다” “반했다”라는 환호가 나오고 있다.
데이지가 출연한 것은 코미디언 지미 팰런이 호스트인 미국 NBC의 인기토크쇼 ‘The Tonight Show’로 지금까지 공개된 ‘에피소드 4: 새로운 희망’ 에서 ‘마지막 제다이’까지 ‘스타워즈’시리즈 8작품, 즉 스카이워커가의 이야기를 훌륭한 속사포 랩으로 소개했다.

뒤에서 팰런도 일러스트가 그려진 자막카드를 들고 “여기서부터 신 삼부작~”이라는 등 추임새를 넣으면서 빌리 루크나 레이어, 한 솔로, 다스 베이더 등 등장인물이나 극중 다양한 사건들이 교묘한 운을 밟으며 망라되고 레이어의 “도와줘 오비완 케노비” 베이더의 “내가 너의 아버지야”라는 명대사도 포함됐다.

마지막은 물론 ‘May The Force Be With You’(힘과 생각과 힘은 나와 함께)로 마무리되어 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은 올 연말께 공개될 예정이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