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7일(음력 11월 11일 무인일) 토요일 ‘엄태구’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7일(음력 11월 11일 무인일) 토요일 ‘엄태구’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엄태구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3년 11월 9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3년 10월 5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83년 11월 9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3번

● 2019년 12월 7일 토요일 운세(음력 11월 11일 무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목표는 목전에 있으니 분수를 지켜 결실을 맺어야 한다. 자기 과시는 금물이다. 순간적인 일보다 앞날의 일을 하는 것이 얻음이 크다. 때가 오기를 기다릴 것.


인내력이 강한 것 같아 보이나 막상 본인은 그렇지 못한다. 마음만 앞서니 기회를 잡기 힘들다. 사업이나 금전 관계는 호조세. 성실하게 처세하면 명성을 얻고 만사는 형통.


가정 일을 직장까지 연결하지 말라. 오후 뜻밖의 일도 풀려 나가며 재물도 따른다. 친구 사이라도 예의는 지켜야 한다. 동업관계는 내일로 미루도록 하라.


사람을 사귀는 것은 좋은 일이 많으나 멀리 떠나는 것은 삼가라. 서남간에 귀인운이 있다. 건강에 주의. 분주한 만큼 소득이 따르지 못하니 가급적 멀리 원행을 하지 말라.


관심을 갖고 매사에 열중하다 보면 소득 또한 크다. 관운도 대길하다. 분수를 지켜 일을 처리하면 편하고 쉽다. 성심성의껏 노력하라. 직장과 가정에서 변화를 찾는 것도 좋을 듯.


오는 백발을 비웃지 말라. 당신도 곧 백발이 된다. 남을 모함하거나 질투하지 말라. 기회가 사라질라. 자존심을 억제하며 남에게 신뢰감을 주라. 남을 비판하면 구설과 모함이 따른다.


현재 상태에서라도 기반을 튼튼히 다져라. 소망했던 일 결실을 보니 서두를 것 없다. 자신을 갖는다는 것은 다른 것도 가짐을 뜻한다. 자신이 없으면 모든 걸 잃는다. 판단은 정확히.


마음이 불편하니 작장 일이 귀찮겠구나. 어디를 가나 여유가 없으니 하루 종일 불안하다. 무리한 욕심은 구설수가 따르고 건강과 금전적 손해만 따른다. 현재 위치를 고수하라.


서남간에서 귀인이 도와주겠고 정신적으로도 안정 되겠다. 결론은 하나인데 생각만 많다. 모든 일을 차분한 마음으로 처리하다 보면 슬슬 풀리겠다. 과음, 과식은 금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논산시 계룡시 당진시 금산군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