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림산업 ‘아크로’, 프리미엄 가구‧인테리어社와 ‘맞손’…단지 고급화 나서

공유
0

대림산업 ‘아크로’, 프리미엄 가구‧인테리어社와 ‘맞손’…단지 고급화 나서

ODE·디사모빌리·몰테니앤씨와 양해각서 체결

홍록희 대림산업 분양마케팅 담당임원(양쪽 사진 좌측)이 5일 신사동 대림 주택전시관 아크로 갤러리에서 몰테니앤씨, 오드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림산업이미지 확대보기
홍록희 대림산업 분양마케팅 담당임원(양쪽 사진 좌측)이 5일 신사동 대림 주택전시관 아크로 갤러리에서 몰테니앤씨, 오드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림산업
대림산업의 고급 주거 브랜드 '아크로(ACRO)'가 프리미엄 가구‧인테리어 업체와의 협업으로 아파트 단지 고급화에 나선다.

대림산업은 지난 5일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아크로(ACRO) 갤러리’에서 사운드 플랫폼 ODE와 고품격 토털 인테리어 서비스사인 디사모빌리(disamobili),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Molteni&C)와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림산업은 이번 업무 협약을 기점으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와 각 사의 브랜드들과 함께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실제로 대림산업은 지난 달 오픈한 새로워진 아크로 브랜드를 선보이는 전시 공간 ‘아크로 갤러리’에서 ODE와 디사모빌리, 몰테니앤씨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림산업이 운영 중인 아크로 갤러리는 아크로의 철학과 라이프스타일 비전이 적용된 상품과 기술력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전시 공간으로, 오는 14일까지 운영된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현재와 미래의 아크로 고객들의 품격과 가치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무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최상의 주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하이엔드 브랜드와의 협업 관계를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