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사풀인풀' 43~44회 설인아x김재영, '갑분' 열애 공개…조유정, 치한 오해

공유
0

[핫 예고] '사풀인풀' 43~44회 설인아x김재영, '갑분' 열애 공개…조유정, 치한 오해

박해미, 조우리에 오민석x윤박 중 선택 강요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43~44회에는 막 열애를 시작한 김청아(설인아 분)와 구준휘(김재영 분)가 청아네 가족에게 들켜 공개 열애를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43~44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43~44회에는 막 열애를 시작한 김청아(설인아 분)와 구준휘(김재영 분)가 청아네 가족에게 들켜 공개 열애를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43~44회 예고 영상 캡처
'사풀인풀' 설인아와 김재영 커플이 공개 열애를 시작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43~44회에는 막 열애를 시작한 김청아(설인아 분)와 구준휘(김재영 분)가 청아네 가족에게 들켜 갑자기 공개 열애를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풀인풀' 43~4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홍화영(박해미 분)이 김설아(조윤희 분)를 질투하는 문해랑(조우리 분)에게 도진우(오민석 분)와 문태랑(윤박 분) 둘 중 한명을 선택하라고 압박한다.

청아를 집에 바래다주던 구준휘는 김연아(오유정 분)에게 들켜 청아네 가족들에게 열애가 공개된다.

연아는 청아를 바래다주는 구준휘를 치한으로 오해하고 "엄마, 아빠 나와 봐"라고 마구 고함을 질러 선우영애(김미숙 분)와 김영웅(박영규 분)을 대문 밖으로 불러낸다.

김영웅이 "무슨 일이야?"라고 달려나오자 연아가 "아빠 저 사람"이라며 구준휘를 턱으로 가리킨다.

구준휘를 치한으로 오해한 김영웅은 "야!"라고 고함을 지르며 장우산으로 구준휘를 냅다 갈긴다.

보다 못한 청아가 "아버지. 그만"이라고 김영웅을 말리며 "제 남자 친구야"라고 구준휘를 소개한다.
김영웅은 둘째 딸 청아를 보며 "남자친구?"라고 확인한다.

선우영애는 구준휘가 과거 10년 전 청아와 동반자살을 시도하다 혼자 죽은 구준겸(진호은 분) 형인줄 모르고 그를 반겨 반전 실마리를 남겨둔다.

한편, 도진우는 사촌 구준휘가 전처 김설아 동생 김청아와 사귀는 것을 알고 걱정한다. 준휘 엄마 홍유라(나영희 분)가 바로 도진우 이모이자 도진우 엄마 홍화영(박해미 분) 친언니다.

진우가 "김청아와 사귀는 게 사실이야"라고 묻자 구준휘는 "이제 막 시작했어"라고 대답한다.

그러자 진우는 "아니 너 어쩌려고 그래? 너 이모가 알면…"이라며 홍화영 반응을 염려한다. 이에 준휘는 "조금만 시간을 줘. 알기 전에 끝낼게"라며 청아와 곧 헤어질 것이라면서 우울해한다.

한편, 문해랑은 홍화영에게 김설아가 자신의 오빠 문태랑을 이용하는 것 같다고 고자질한다. 해랑은 "저랑 부회장님 괴롭히려고 오빨 이용하는 거 같아요"라고 홍화영에게 김설아 뒷담화를 한다.

기회를 노린 듯 홍화영은 "친오빠 아니랬지?"라고 해랑에게 문태랑이 의붓오빠임을 확인한다.

이어 홍화영은 친남매가 아닌 점을 이용하라고 해랑을 부추긴다. "잘 됐네. 오빠 이용해"라고 말한 홍화영은 깜짝 놀라는 해랑에게 "니네 오빠야? 우리 진우야? 니가 선택해"라며 둘 중 하나를 택하라고 해랑을 압박한다.

해랑은 혼자 도진우를 껴안지만 이미 김설아에게 마음이 기운 진우는 냉담한 반응을 보이자 혼자 가슴앓이를 한다.

반면 태랑은 막 떨리기 시작한다고 고백한 김설아와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긴다.

홍유라는 아들 구준휘가 김청아와 사귀는 것을 언제 알게 되는 지, 또 10년 전 사망한 아들 구준겸이 청아를 구하고 죽은 게 아니라 단순 자살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