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우빈 팬미팅, 이광수·임주환·김기방 게스트…수익금 전액 기부

공유
0

김우빈 팬미팅, 이광수·임주환·김기방 게스트…수익금 전액 기부

비인두암 완치 판정을 받은 배우 김우빈이 8일  SMTOWN THEATRE에서 2년 7개월 만에 팬미팅 '2019 김우빈 땡큐'(Thank You)를 개최했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비인두암 완치 판정을 받은 배우 김우빈이 8일 SMTOWN THEATRE에서 2년 7개월 만에 팬미팅 '2019 김우빈 땡큐'(Thank You)를 개최했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비인두암 완치 판정을 받은 배우 김우빈이 2년 7개월 만에 팬미팅을 개최했다.

8일 김우빈은 오후 5시 SMTOWN THEATRE에서 팬미팅 '2019 김우빈 땡큐'(Thank You)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팬미팅에는 탤런트 이광수, 임주환, 김기방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팬미팅 수익금 전액은 소아암 환자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팬미팅에 참석한 한 일본인 팬은 "토크뿐이었지만 그래도 즐거웠어. 마지막 토크에서 기쁨의 눈물을 흘렸어, 복귀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김우빈이 처음에 살짝 긴장한 것 같지만 팬들의 응원으로 풀린 것 같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아울러 김우빈이 사인이 든 사진을 참석한 팬들에게 선물로 나누어 주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우빈은 지난 2017년 5월 갑자기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해 왔다.

지난달 21일 건강을 회복한 김우빈은 제40회 청룡영화상에서 청정원 단편영화상을 시상자로 2년 6개월 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활동 재개를 알렸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