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30회 설정환, 최윤소와 장갑 데이트?!

공유
0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30회 설정환, 최윤소와 장갑 데이트?!

9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30회에는 강여원(최윤소 분)이 봉천동(설정환 분)에게 지켜드리고 싶었다는 고백을 하는 가운데 천동은 여원에게 장갑 선물을 건네려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30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9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30회에는 강여원(최윤소 분)이 봉천동(설정환 분)에게 지켜드리고 싶었다는 고백을 하는 가운데 천동은 여원에게 장갑 선물을 건네려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30회 예고 영상 캡처
9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나승현, 연출 박기현) 30회에는 강여원(최윤소 분)이 봉천동(설정환 분)에게 지켜드리고 싶었다는 고백을 하는 가운데 천동은 여원에게 장갑 선물을 건네려 해 미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공개된 '꽃길만 걸어요' 3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황수지(정유민 분)가 봉천동 때문에 견제 중인 강여원이 결혼한 여자임을 알게 된다.
이날 여원은 봉천동과 함께 귀가하면서 "팀장님 지켜드리고 싶었단 말이에요"라고 고백한다. 그러자 천동이 "저를 지켜요?"라고 반문한다.

강여주(김이경 분)는 언니 강여원이 봉천동과 함께 있는 것을 보고 "팀장님이란 분 언니랑 은근 케미가 좋아 보이던데"라고 말한다. 그러나 여원은 "얘가 무슨 소리 하는 거야"라며 펄쩍 뛴다.

한편, 수지는 여원이 결혼했다는 사실을 지훈(심지호 분)에게서 듣는다. 수지와 밀당을 벌이던 지훈은 마침내 꽃다발을 들고 수지를 집으로 만나러간 것.

수지가 "다시는 나 안 보나 했는데"라고 하자 지훈은 "내 진심이야"라며 꽃다발을 건넨다.

앞서 수지는 지훈이 스튜디오 오픈 기념으로 선물한 꽃바구니를 버렸고 이를 목격한 지훈은 밀당을 위해 수지 전화를 일부러 거부해왔다.

수지가 여원과 천동을 의심하면서 "그런 여자한테 사심이라도 있는 거야? 뭐야?"라고 하자 지훈은 "강여원씨 결혼한 분이야"라고 전한다. 여원이 결혼했다는 말에 수지는 "아줌마였어?"라며 깜짝 놀란다.
이날 강규철(김규철 분)은 썸녀 정숙(김미라 분)과 데이트를 한다. 규철의 택시 기사 동료 최만섭(김중돈 분)은 눈치를 채고 "근데 강 기사님 혹시 여자 생기셨어요?"라며 근황을 궁금해 한다. 그러자 규철은 펄쩍 뛰면서 "그런 거 아니야"라고 답한다.

한편 천동은 여원과 같이 귀가하다가 여원이 떨어뜨린 장갑을 줍는다. 이에 천동은 장갑을 직접 갖다 주겠다며 사남매 식당 앞에서 여원을 기다린다.

여원의 시누이 남지영(정소영 분)이 운영하는 애견카페서 아람(이아라 분)이와 시간을 보내던 천동은 "좋아하겠지"라며 테이블에 선물을 꺼내놓고 여원을 기다린다.

앞서 천동은 붕어빵집 앞에서 아람이가 오토바이 사고를 당할 뻔한 위기에서 구해준 바 있다.

천동이 자신이 구해준 아람이가 여원의 딸임을 알게 되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꽃길만 걸어요'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