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C제일은행, ‘SC제일마이줌통장’ 신규 가입 이벤트 열어

공유
0

SC제일은행, ‘SC제일마이줌통장’ 신규 가입 이벤트 열어

SC제일은행이'SC제일마이줌통장'가입 이벤트를 한다.사진=SC제일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SC제일은행이'SC제일마이줌통장'가입 이벤트를 한다.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고금리 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하고 일정 기간 동안 기준금액을 유지하는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100만원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내년 2월말까지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하고 그 다음달부터 3개월·6개월 동안 매월 평균 잔액(평잔)을 기준 금액 이상으로 유지해야 한다.
SC제일은행은 첫 거래 고객의 경우 신규 가입한 다음달부터 3개월 간 매월 평잔을 5000만 원 이상 유지하면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5만 원을 지급한다. 평잔 유지 기준 금액이 커질수록 상품권 수령액도 늘어나 평잔 10억 원 이상일 경우 최대 50만 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기존 거래 고객의 경우도 SC제일은행이 제시하는 유지 조건을 만족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신규 등 상품권 수령 가능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와 에어드레서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와 경품 발송 시기는 상품권 이벤트의 경우 내년 3월 중순부터 9월 중순까지며, 추첨 이벤트의 경우 6월 중순이다. 단 이벤트 및 경품 내용은 사전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