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독일 판매 1위 환자 영양식 ‘프레주빈’, 신제품 ‘프레주빈 주시 오렌지향’ 출시

공유
1

독일 판매 1위 환자 영양식 ‘프레주빈’, 신제품 ‘프레주빈 주시 오렌지향’ 출시

지방은 ‘0’, 비타민 D는 풍부한 건강식

독일 판매 1위 환자영양식 브랜드 프레주빈(Fresubin)이 신제품 ‘프레주빈 주시 오렌지향’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프레주빈
독일 판매 1위 환자영양식 브랜드 프레주빈(Fresubin)이 신제품 ‘프레주빈 주시 오렌지향’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프레주빈
독일 판매 1위 환자영양식 브랜드 프레주빈(Fresubin)이 신제품 ‘프레주빈 주시 오렌지향’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에 선보였던 ‘프레주빈 2.0 카푸치노향’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주스 타입의 오렌지향 건강식이다.
‘프레주빈 주시 오렌지향’ 한 병(200㎖)은 칼로리가 250㎉(1일 권장 열량의 12.5%)이고, 지방이 들어있지 않아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사람이나 식사가 어려워 환자 영양식으로 대신했던 경우, 지방 섭취가 어려운 환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신제품은 45년 동안 환자영양식을 만들어 온 프레주빈의 노하우를 담은 저칼로리 무지방 건강식으로 지방을 제외한 탄수화물, 단백질, 무기질, 비타민 D 등의 영양소가 골고루 균형 있게 들어 있다.

특히 환자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D가1일 권장 섭취량의 40%인 4µg이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 D는 뼈와 근육의 구성과 면역 작용 등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지만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합성되지 않아 별도로 섭취해야 한다.

또 글루텐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알레르기가 있는 환자는 물론 유당을 장에서 분해하지 못하는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섭취가 가능하다.

프레주빈 관계자는 “기존에 선보였던 ‘프레주빈 2.0 카푸치노향’ 외에도 입맛을 돋워주는 신선한 오렌지향의 ‘프레주빈 주시 오렌지향’을 추가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했다”며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칠 수 있는데, 지방 외의 영양소가 균형 있게 들어 있는 ‘프레주빈 주시 오렌지향’으로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전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프레주빈은 100년 전통의 독일 제약회사 프레지니우스카비사(Fresenius Kabi)에서 선보인 글로벌브랜드로 45년 동안 아픈 몸을 위한 푸드를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90여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